배너 닫기

Bright Star Studios, 'Ember Sword' 토지 판매 계획 발표

등록일 2021년05월14일 21시42분 트위터로 보내기

 

덴마크의 Bright Star Studios가 당사에서 개발한 F2P MMORPG 'Ember Sword'가 지난 6개월간 급속도로 성장했음을 밝혔다.

 

'Ember Sword'는 더 깊고 매력적인 개방된 경제를 제공한 마찰없는 플레이어 중심의 MMORPG로,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하여 플레이어에게 디지털 게임 자산에 대한 진정한 소유권을 부여하는 것을 목표로 한 흥미진진한 게임플레이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스튜디오는 이제 전 세계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토지를 구입할 수 있는 최초의 디지털 토지 판매 계획을 발표했다.

 



 

Ember Sword에 관하여

 

마찰없는 MMORPG 게임플레이
▲브라우저에서 5초 이내로 게임이 시작되며 별도의 클라이언트 없이 게임 플레이 가능
▲하드코어 유저를 위한 멀티 플랫폼 지원 게임 클라이언트 제공
▲통제된 콘텐츠가 없는, 블록체인을 통한 토지 및 외모 수집품의 진정한 소유권을 보장
▲덜 난잡하고 더 서사시적인 모험

 

유저 중심의 경제
▲운영진이 개입하지 않는 유저가 소유하고 플레이어가 만드는 세계.
▲진정으로 유저들이 소유할 수 있는 매매 가능한 토지
▲진정한 가치, 역사, 희귀성. 인게임 마켓에서 수집품을 거래. 모든 건 플레이어의 선택.


PAY 2 WIN이 아닌 진정한 FREE 2 PLAY
▲Ember Sword는 유료 랜덤박스나 기타 P2W 요소를 배제하였으며 모든 플레이어가 공정한 경쟁을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

 



 

토지 판매 상세 내용
'Ember Sword'는 160,000개의 플레이어가 소유할 수 있는 토지를 판매합니다. 토지에서 플레이어는 자원을 모으고, 희귀 몬스터를 처치하고, 자신의 정착지로 쓰거나, 도시를 건설하는 등 다양한 작업을 할 수 있다. 또한 토지에서 이루어지는 거래를 통해 이익을 거둘 수 있다.

 

첫 번째 토지 판매 기간 동안 유저는 게임의 첫 번째 국가의 심장부에 있는 12.000개의 첫 번째 토지 중 일부를 가질 수 있다. 솔라우드의 토지는 NFT(Non-fungible tokens: 대체 불가능 토큰)을 통해 플레이어가 소유한다. 플레이어에게 게임의 주인의식을 주는 것 말고도, NFT 판매 수익은 'Ember Sword' 세계 발전에 기여하게 된다. 플레이어에게 몬스터 슬레이어뿐만이 아니라 투자자라고 불릴 수 있는 고유한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다.

 

토지 판매는 2021년 5월 27일에 열릴 예정이다.

 

Bright Star Studios의 설립자이자 총괄 프로듀서, Loren Roosendaal는 "많은 커뮤니티의 유저들이 기다려왔던 첫 번째 토지 판매를 마침내 발표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저희는 모두 여러분과 함께 Ember Sword 세계를 건설하길 고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