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 소지섭' 유승호, 지스타2011에 떴다

등록일 2011년11월12일 09시46분 트위터로 보내기


픽스코리아는 지난 11일,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 9층 문화홀에서 업계 관계자 및 언론 기자, 일반 유저들이 참석한 가운데 TI (Tactical Intervention) 공개 시연회를 열었다고 밝혔다.

TI 모바일의 게임 테스터 및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유승호는 이 날 오후 4시부터 한 시간 동안 부산 신세계백화점 지하 산호광장에서 TI 모바일 출시 기념 사인회를 가진 후 공개시연회 장소로 이동해 인터뷰 시간을 가졌다.

공개 시연회에서는 TI 온라인의 히스토리 영상과 배우 유승호가 직접 전하는 TI 모바일 소개 영상이 최초 공개 되었으며, TI 온라인의 리드 개발자 구즈맨 민 리 (Minh Le)의 현장 게임시연도 함께 진행되었다.

카운터스트라이크(Counter-Strike)의 아버지라 불리는 세계적인 게임 개발자 민 리는 게임시연을 통해서 군견, 래펠링 등의 TI 고유 기능들을 선보였으며, 게임시연은 지난 8일 벡스코에서 진행된 국제콘텐츠개발자컨퍼런스 ICON에서 있었던 민 리의 세미나에서와 같이 관객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TI 온라인은 올 해 12월 말 북미 서비스를 앞두고 있으며 , TI 모바일은 11월 18일부터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다.

TI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TI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