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e-sports

명문팀 '유로' 서든어택 4강 티겟 잡았다

2011년11월08일 19시24분
게임포커스 포커스 (bodo@gamefocus.co.kr)


(주)넥슨(대표 서민)은 지난 7일 용산 e-스타디움에서 온게임넷 생방송으로 진행된 '네스티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 5주차 경기에서 명문팀 '유로(Euro)'가 '얼라이브엘(Alive.L)'을 상대로 승리, 첫 번째 4강행 티켓을 확보했다고 금일(8일) 밝혔다.

세 개의 맵 중 두 개의 맵에서 먼저 승리한 팀이 우승하는 이번 8강 전에서 '유로'는 '크로스포트' 맵에서 펼쳐진 첫 게임에서 멤버들이 고른 활약을 펼친 '얼라이브엘'에 4대 8로 패하며 불안한 출발을 했다.

하지만 전열을 가다듬은 '유로'는 이어진 '제3보급창고' 맵에서 저격수 권진만의 빛나는 활약에 힘입어 승리, 라운드 스코어 1대1로 승부를 원점으로 돌린 뒤, 기세를 몰아 '데저트2'에서 펼쳐진 최종 라운드에서 접전 끝에 세트 스코어 8대6으로 상대팀을 꺾고 극적인 역전승을 거뒀다.

같은 날 먼저 진행된 여성부 4강에서는 '피아레이디'가 '프로미스(Promise)'를 제압하고 사상 처음으로 결승에 진출하는 쾌거를 이뤄냈다.

'프로방스'에서 펼쳐진 단일 맵 승부에서 '피아레이디'는 리더 박명하, 돌격수 노보름의 선전에 힘입어 상대팀을 8대6으로 꺾고 먼저 결승 행을 확정지었다.

일반부 8강 2경기와 여성부 4강 2경기가 시작되는 네스티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 6주차 경기는 오는 11월 14일 용산 e-스포츠 스타디움에서 오후 6시 30분부터 온게임넷을 통해 생중계로 진행된다.


 

스칸디나비아와 일본의 문화가 어우러진 특...
아카츠키 게임즈, '괴수 8호 THE GAME' 정...
2026년 '붉은 말의 해' 병오년, 설날 황금 ...
발렌타인데이로 시작하는 설 연휴에 솔로도...
그라비티 2025년 연간 실적 공개… 전년 대...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필에너지, 삼성SDI·현대차I '로봇배터리 동맹' 부각... 삼성SDI...
티에이치엔, 현대차 로봇·AI 덕에 시총 3위 등극... 현대차그룹...
슈어소프트테크, 현대차 '피지컬 AI' 덕에 시총 3위 등극... 자...
컴퍼니케이, 업스테이지 아마존·AMD 본사 투자 유치에 몸값 4조...
우림피티에스, 아틀라스 호평에 현대차 시총3위 등극... 보스턴...
러셀, 현대차 정의선 회장 로봇 상용화 박차... 러셀로보틱스 현...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