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에이치투 액션 어드벤처 게임 '반지의 제왕: 모리아로의 귀환' 신규 스토리 확장팩 '두린의 민족' PS5 한국어 번역판 정식 출시

2025년12월03일 17시12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주)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절찬리 판매중인 액션 어드벤처 게임 ‘반지의 제왕: 모리아로의 귀환(The Lord of The Rings: Return MoriaTM)’신규 스토리 확장팩 ‘두린의 민족(Durin’s Folk)’ PS5 한국어판을 오늘(12월 3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우론’의 몰락과 함께 치열했던 ‘반지 전쟁’이 끝나고 평화가 찾아오며 제4시대가 열린다. 이에 난쟁이들은 버려진 옛 고향이자 한때 위대한 왕국이었던 ‘모리아(크하잣둠)’로 귀환한다.

 

플레이어는 ‘모리아’의 새로운 군주로서 황폐해진 ‘크하잣둠’의 영광을 되살리는 중대한 임무를 맡게 된다. 본 확장팩에서 플레이어는 다양한 NPC와 무역을 진행하며 왕국을 재건하고, 숨겨진 보물을 발굴하는 한편, 광산 깊숙이 잠들어 있는 비밀을 찾아 나서는 모험에 도전하게 된다.

 

게임의 특징
■확장 스토리: 최대 20시간 규모의 신규 스토리를 통해 ‘모리아’에서 펼쳐지는 새로운 모험을 경험할 수 있다.
■NPC 모집: 건설, 전투, 채굴 등 왕국 재건에 필수적인 역할을 수행할 다양한 NPC를 영입할 수 있다.
■새로운 장소: ‘안개산맥’ 외부를 비롯해, 모리아의 깊고 어두운 심연에 감춰진 비밀을 직접 확인하라.
■무역 콘텐츠: ‘모리아’에서 발굴한 귀중한 자원을 ‘안개산맥’ 너머의 다양한 물품과 교환할 수 있다.
■탐험 콘텐츠: 새로운 퀘스트를 완료하고, 상상도 못할 보상을 획득하라.
■새로운 위험: 확장된 세계만큼 강력한 적과 예상치 못한 위험이 플레이어와 ‘모리아’를 위협한다.

 

‘반지의 제왕: 모리아로의 귀환’의 신규 스토리 확장팩 ‘두린의 민족’ PS5 한국어판에 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유튜브 그리고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이치투 액션 어드벤처 게임 '반지의 제왕...
문체부 2026년 예산 7조 8,555억 원으로 확...
엔씨소프트 이용자 의견 적극 반영한 '아이...
스마일게이트 'CFS 2025 그랜드 파이널' 개...
서린씨앤아이, 연말 HOLIDAY GIFT 조립 PC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큐에스아이, 양자컴퓨팅 및 우주 분야 핵심 'MMIC' 글로벌 기업...
대한광통신, 삼성·현대차 등 총출동 정부 ‘K-양자연합’ 출범...
모델솔루션, 휴머노이드 핵심 '관절'용 초경량 스마트 액추에이...
태성, 복합동박 공급 계약 임박 소식에 '강세'
M83, 한한령 해제 기대감... 中 정부 지원 '한·중 VFX 베이스 ...
노타, 이 대통령 "AI 10조원 예산 편성"... 韓 최초 '엔비디아 ...
대원전선, 美 아마존 한국 내 AI 데이터센터 구축 등에 7조원 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