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 리코 웹툰 '성검전설' IP 활용한 '존나르센 키우기: 성검전설' 사전예약 오픈

등록일 2025년11월13일 13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웹툰의 인기 판타지 웹툰 성검전설이 모바일 방치형 RPG로 새롭게 탄생한다.

 

네이버웹툰 자회사 스튜디오 리코는 모바일 게임 ‘존나르센 키우기: 성검전설’의 국내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원작 ‘성검전설’은 잃어버린 성검을 30년째 찾아다니는 용사 존 나르센의 모험을 그린 작품으로, 진지한 그림체와는 달리 유머러스한 대사 전개와 치밀한 스토리 구성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마법사임에도 격투 장면이 더 많이 묘사되는 등 통상적인 클리셰를 벗어난 전개와 작가 특유의 재치 있는 대사 센스가 더해져 두터운 팬층을 확보했으며, 네이버웹툰 내에서도 지속적으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존나르센 키우기: 성검전설’에서는 재치있는 이름을 가진 원작 속의 핵심 인물 ‘존 나르센’, ‘망령왕’, ‘아돌’, ‘우둔’이 게임 캐릭터로 등장한다. 또한 원작의 세계관을 충실히 재현한 스토리 기반 콘텐츠를 통해, 이용자들은 작품 속 모험을 체험하는 듯한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매 플레이마다 랜덤으로 제공되는 스킬과 버프, 재화 시스템을 통해 매번 새로운 조합과 전략을 시도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원작 타임라인을 따라 진행되는 스테이지형 서사와 예측 불가능한 전투 구조가 결합되어 독창적인 재미를 선사한다.

 

이번 사전예약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네이버 라운지를 통해 진행되며,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뼈글라스 망령왕 코스튬이 제공될 예정이다.

 

‘존나르센 키우기: 성검전설’의 더 자세한 게임 정보는 네이버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