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트 앤 딜라이트, 부유섬 꾸미기 게임 '트윙클비' 9월 24일 출시

등록일 2025년09월03일 09시54분 트위터로 보내기

 

스웨덴 인디 게임 개발사 마이트 앤 딜라이트(Might & Delight)가 부유섬 꾸미기 게임 '트윙클비(Twinkleby)'를 9월 24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트윙클비는 별이 가득한 우주를 배경으로 떠다니는 섬에서 인형집을 꾸미고 정원을 가꾸는 힐링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계속 늘어나는 골동품 컬렉션으로 공간을 꾸미고 다양한 주민을 끌어들일 수 있다. 작은 방문객들이 플레이어가 꾸민 공간에 정착하는 모습을 지켜볼 수 있으며, 주민들에게 음식과 활동을 제공해 만족시키거나 원하지 않으면 짐을 섬 가장자리로 던져 별빛 하늘로 떠나보낼 수도 있다. 또한, 트윙클비는 실패나 게임 오버가 없어 플레이어가 자신만의 속도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플레이어는 색상 팔레트, 벽지, 배경, 날씨, 계절 변화 등 다양한 맞춤 설정을 통해 각 섬마다 고유한 분위기를 만들 수 있다. 스텔라라고 불리는 별똥별을 수집해 골동품점에서 새로운 장식품을 구입하고, 주민들을 행복하게 만들면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게임을 진행하며 다양한 섬을 발견하므로, 원하는 대로 꾸며가면서 게임을 오랫동안 즐길 수 있다.

트윙클비는 발매 당일부터 한국어를 포함한 12개국어를 지원하며, 게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스팀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