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게임즈 '영웅전설 가가브 트릴로지' 1주년 기념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5년08월28일 15시32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자회사 파우게임즈(FOW GAMES, 대표 이광재)의 ‘영웅전설: 가가브 트릴로지’가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파격적인 보상을 제공하는 ‘1주년 기념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에 출석하면 ‘영웅 소환권 1,000장’을 지급하며, ‘1주년 기념 쿠폰 및 특별 푸시’, ‘퀴즈 이벤트’를 통해 ‘영웅 소환권’, ‘기원무기 소환권’ 등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영웅전설: 가가브 트릴로지’ 카카오톡 채널 추가시 ‘영웅 소환권 30장’, ‘기원무기 소환권 30장’, ‘가가브의 전설 영웅 선택권 1장’, ‘기원무기 선택권 1장’이 포함된 스페셜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영웅전설5: 바다의 함가’의 중요 인물인 신규 전설 영웅 ‘레오네’가 인게임 캐릭터로 등장해 원작 팬들에게 특별한 향수를 불러 일으킨다. 게임 내 모든 영웅이 1주년을 다 함께 축하하는 새로운 콘텐츠 ‘한 여름밤의 음악회’ 시나리오도 공개했다. 해당 이벤트 참여시 다양한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게임의 공식 카페를 통해 ‘영웅전설: 가가브 트릴로지’ 굿즈를 지급하는 ‘팬아트 영상’, ‘축전 댓글 이벤트’, ‘퀴즈 이벤트’ 등 다채로운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2024년 8월 출시된 ‘영웅전설: 가가브 트릴로지’는 일본의 게임 개발사 ‘니혼팔콤’의 유명 IP인 ‘영웅전설’ 시리즈 중 가장 큰 인기를 끈 ‘가가브 트릴로지’를 재해석한 수집형 RPG다. △영웅전설3: 하얀마녀, △영웅전설4: 주홍물방울, △영웅전설5: 바다의 함가까지 1,000여 년에 걸쳐 펼쳐지는 세 편의 감동적인 이야기를 담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