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그라나도 에스파다M', 유저 편의 콘텐츠 업데이트

등록일 2025년08월25일 09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빛소프트는 25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그라나도 에스파다M'에서 유저들의 게임 플레이 편의성을 높이는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먼저 신규 아이템인 '지역 전용 수공구'를 선보였다. 수공구는 일반~영웅 장비 대신 도감에 등록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서 그 동안 한정 이벤트나 유료 패키지 등을 통해 제한적으로 구할 수 있었다.

 

이번 업데이트로 '임무' 수행 시 확률적으로 지역 전용 수공구를 상시 보상으로 얻을 수 있게 돼 유저들의 장비 도감 등록 편의성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지역 전용 수공구는 현재 리볼도외·코임브라·오슈·우스티우르 장비를 대신할 수 있으며 점진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아울러 그라나도 에스파다M은 지난 5월 배틀패스 한정 캐릭터로 선보였던 '자베드'를 정식 출시했다. 신규·복귀 유저들도 에라크 시나리오 진출 후 설득이나 즉시 고용을 통해 강력한 성능의 자베드를 가문에 데려올 수 있게 됐다. 자베드는 위자드 계열 캐릭터로서 모든 스킬이 광역기이며, 치명타 저항과 방어무시 내성 수치를 낮추는 디버프도 부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소모성 아이템인 '안전 강화제'를 선보였다. 신화 장비의 특정 강화 단계에서 강화석 대신 해당 아이템을 사용하면 강화에 실패해도 장비가 파괴되지 않는다. 안전 강화제는 종말의 보루 랭킹 보상 또는 캐시샵을 통해 구할 수 있다. 

 

이밖에 가문 전투력 달성 목표가 확장(46~51단계)되고 최상위 신화 장비 제작재료가 신규 보상으로 추가됐다. 전설 아케인을 확정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스탭업 패키지 등 게임 플레이에 즐거움을 더하는 콘텐츠 업데이트와 관련한 더 자세한 정보는 그라나도 에스파다M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찾아볼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