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취재

시프트업, '스텔라 블레이드' 300만 장 판매 돌파 기념 전 임직원에 '스위치 2' 선물

2025년06월18일 13시45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시프트업이 '스텔라 블레이드'의 누적 판매량 300만 장 돌파를 기념해 전 임직원에게 '닌텐도스위치 2'를 선물했다.

 

 

시프트업은 18일 사내 공지를 통해 전 임직원에게 '닌텐도스위치 2'를 지급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닌텐도스위치 2'는 닌텐도의 차세대 콘솔 기기로, 6월 5일 출시된 후 품귀 현상이 지속되며 수요가 매우 높은 상황이다.

 

이번에 시프트업이 전 임직원에 선물하기로 한 결정에 앞서 국내 게임사 중에서는 넥슨도 넥슨코리아 및 넥슨네트웍스 전 임직원에게 '닌텐도스위치 2'를 지급하기로 결정한 바 있다. 다만 넥슨은 전 세계적인 물량 부족 현상으로 인해 실제 기기를 전달하는 시기를 조율하고 있다.

 

시프트업은 성과와 비전을 구성원들과 공유하는 사내 문화를 유지하고 있다. 이번 '닌텐도스위치 2' 지급에 앞서 2021년 '프로젝트: 이브(스텔라 블레이드)' 공개 당시 PS5를, 2025년 '스텔라 블레이드' 정식 출시 직후에는 PS5 Pro를 전 임직원에게 제공했다.

 

시프트업 관계자는 "'닌텐도스위치 2' 지급은 단기 실적에 대한 보상을 넘어, 핵심 IP 성장 가능성에 대한 자신감을 조직 내에 공유하는 일환이다. 앞으로도 DLC 확장, PLC(제품 수명 주기) 기반 운영 등 중장기 전략을 다각도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더불어 '스텔라 블레이드'의 '닌텐도스위치 2' 버전 개발에 대해서는 개발 확정이 아니나, 가능성을 열어두고 고려하는 단계라고 밝혔다.

 

한편, 시프트업은 '승리의 여신: 니케'의 중국 현지 출시와 '스텔라 블레이드' PC 버전 출시 등을 통해 플랫폼과 지역을 아우르는 글로벌 게임 개발사로서 입지를 다져 나가고 있다.

 

넥슨 '던파모바일' 공식 방송 통해 신규 클...
T1, 한화생명 상대로 '2025 LoL 케스파컵' ...
넥슨 '블루 아카이브 : 디 오케스트라 인 ...
'제구' VS '오페케' 서사의 시작이 될 '202...
신규 캐릭터 '칼리아' 등장! 넥슨 '마비노...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신성에스티, '美 ESS 규제 강화' 국내 배터리셀 업체 성장 기회....
큐에스아이, 양자컴퓨팅 및 우주 분야 핵심 'MMIC' 글로벌 기업...
더핑크퐁컴퍼니, 일반 청약 경쟁률 846.9:1 기록… 청약 증거금 ...
모델솔루션, 휴머노이드 핵심 '관절'용 초경량 스마트 액추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