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e-sports

로지텍, Dplus KIA 프로게임단과 공식 파트너십 체결

2023년02월15일 09시44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 코리아(지사장 조정훈)가 Dplus KIA 프로게임단(이하 Dplus KIA)과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5일 발표했다.

 

로지텍은 Dplus KIA가 LCK(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에 승격한 2019년 1월에 공식 파트너십을 최초로 체결하고, 올해에도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5년 연속으로 파트너 관계를 이어 나가게 됐다. 로지텍은 Dplus KIA 선수단의 성공적인 2023년을 기원하며 로지텍 G 최신 게이밍 기어를 제공하고, 선수와 팬이 함께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는 등 전폭적인 지원 계획을 밝혔다.

 

Dplus KIA는 2023 시즌을 대비해 지난 해 11월 롤드컵(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우승 경험이 있는 ‘데프트’ 김혁규와 탑 라이너로서 준수한 기량을 갖춘 ‘칸나’ 김창동을 전격 영입하고, 국내외 리그 오브 레전드 e스포츠 리그에서의 풍부한 경험을 갖춘 ‘에이콘’ 최천주 감독을 신임 감독으로 선임했다. 또한, 올해 1월 팀명을 Dplus KIA(디플러스 기아)로 변경하고 로고와 선수단 유니폼도 새롭게 구성해 팬들에게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로지텍 코리아 조정훈 지사장은 “신구 멤버의 조화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Dplus KIA가 올해도 선전하기를 진심으로 응원한다”며, “로지텍은 Dplus KIA가 e스포츠 역사의 한 페이지를 화려하게 장식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파트너십 체결 소감을 밝혔다.

 

Dplus KIA 이준영 부대표는 “올해도 로지텍과 함께하게 되어 소속 선수들에게 최신 게이밍 기어를 지원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선수단에게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로지텍과 함께 팬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활동을 펼쳐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로지텍은 e스포츠 팬을 포함해 게임을 취미로 즐기는 모든 이들을 위한 게이밍 기어를 선보여 왔다. 지난 해에는 ‘G 502 X’ 게이밍 마우스 시리즈, ‘G PRO X 슈퍼라이트 레드’ 초경량 무선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 오로라 컬렉션’ 등 다양한 게이밍 기어를 출시한 바 있다.

 

민주당 이재성 부산시당위원장 'AI 강국위...
서비스 2주년 맞은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
게임위, 게임과학연구원과 게임물 등급분류...
넥슨, 5월 8일 글로벌 대회 ‘FC 프로 마스...
카카오게임즈 ‘배틀그라운드’, ‘다나와...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모델솔루션, 애플, 가정용 로봇 개발 박차… 애플 협력사 부각 '...
에스엠코어, SK 로봇 사업 본격화... SK그룹 내 스마트팩토리 자...
아이언디바이스, HBM 이을 SiC 관심... SiC·GaN 전력반도체 파...
모비데이즈, 틱톡 세계 최초 시각 인식 AI 공개 소식에 '상승세'...
디아이씨, 글로벌 휴머노이드 로봇 업체와 감속기 기술 공급 논...
자비스, 유리기판 검사장비 상반기 첫 공급 예정 소식에 '강세'...
피아이이, 유리기판 TGV 검사 기술 보유... 삼성전자 유리기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