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액션스퀘어 모바일게임 '삼국블레이드 체인지' 2.0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1년01월27일 15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가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 CHANGE 2.0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CHANGE 2.0 업데이트에서는 서비스 최초로 신규로 '성도' 서버가 오픈 되며 신규 11전장이 업데이트 된다. 신규 시스템으로 U등급 패시브와 U등급 장비 담금질 시스템이 추가되며 PVP 리그제 도입, 군주 최고 레벨과 장수 장비 레벨이 확장되어 게임의 재미 향상을 계획했다. 
 
또한 그래픽을 향상시켜 더욱 화려해진 그래픽으로 보다 리얼한 삼국블레이드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이외에도 뽑기 시스템 개선, 노점상, 일기토 등 내성 상점들이 개편되며 신규 스토어인 원스토어에도 출시될 예정이다.
 
삼국블레이드의 한국 개발을 총괄하는 김진일 PD는 "CHANGE 2.0 업데이트를 통해서 새로운 게임 콘텐츠와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완전히 새로워진 삼국블레이드를 보다 오랫동안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설명했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대대적인 게임 내 변화를 진행한 삼국블레이드는 2.0 업데이트를 기념하는출석 이벤트, 신규 서버 오픈 이벤트, 원스토어 출시 이벤트, 삼고초려 이벤트, 신규 및 복귀 군주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새롭게 변하는 CHANGE 2.0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