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
지원커뮤니케이션즈소개
로그인
회원가입
모바일모드
취재
기획/특집
인터뷰
해외
IT
e-sports
비트&스톡
문화
4년 동안 이어진 넥슨·아이언...
4년간 이어져 온 넥슨과 아이언메이스 간 ‘다크앤다커’ 저작권...
슈어소프트테크, SDV 전환 가속...
비트&스톡
풍성한 연말과 산뜻한 새해 시...
IT
에이비씨랩스, 스마트팜 통합 ...
IT
블루포션게임즈 ‘에오스 레드’, 스킬 임대 시...
스마일게이트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 은...
농심레드포스,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와 202...
비비게임, ‘삼국지 왕전’ 수석 전략관 공개…...
카카오게임즈, 연말 기념 임직원 참여 사회공헌...
드림에이지,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
컴투스, 한국환경공단과 ‘그린리턴 사업’ 기...
한화생명e스포츠, 몬스터 에너지와 함께하는 '2...
뉴스
리뷰
프리뷰
가이드/기행
그라비티 '라그나로크X : Next ...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3D MMORPG ‘라그나로크X : ...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GRAN...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
해긴 ‘플레이투게더’, 얼어붙은 ...
그라비티, 모바일 3D MMORPG ‘선...
블루포션게임즈 ‘에오스 레드’, ...
스마일게이트 ‘카오스 제로 나이...
농심레드포스, 아웃도어 브랜드 ‘...
비비게임, ‘삼국지 왕전’ 수석 ...
카카오게임즈, 연말 기념 임직원 ...
드림에이지, ‘별이되어라2: 베다...
사설/칼럼
카툰/만평
연재
GF데스크
[부고] 한국e스포츠협회 김철학 사무처장 형제상...
한국e스포츠협회 김철학 사무처장 형제 김철수씨 별세 빈소: 서울한양대학교병원장례식장 10호실발인: 2025년 12월 24일 오전 11시장지: 서울추모공원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2025-12-23
게임산업 격변기에 맞이한 게임포커스 창간 15...
[칼럼]단기 매출과 유입을 넘어, 게임 콜라보에...
[인사] 엔엑스쓰리게임즈, 엔씨소프트 출신 정...
[인사] 넵튠 강율빈 단독대표 체제로 전환, 정...
[부고] PNN 허새롬 편집장 시부상
포토뉴스
스크린샷
화보
동영상뉴스
'검은사막 모바일' 축제 '칼페온 축제' 2025년 행사 개막, ...
펄어비스가 매년 하반기 '검은사막 모바일' 모험가들과 소통하는 축제의 장으로 진행하는 '칼페온 연회' 2025년 행사를 개최했다. '2025 칼페온 연회'는 13일, 펄어비스 과천 사옥 '펄어비스 원'에서 열렸다. 현장에...
2025-12-13
'검은사막 모바일' 모험가들 펄어비스 사옥으로...
[AGF25]행복 동력 열차에 탑승하라! 인기 게임...
[AGF25]겨울 왕국 콘셉트 부스에 인기 코스어 ...
[AGF25]벌써 서비스 8주년! 넷마블 '페이트/그...
"추운 날씨도 날 막을 수 없으셈" 사진으로 보...
뉴스센터
취재
기획/특집
인터뷰
해외
IT
e-sports
비트&스톡
문화
게임정보
뉴스
리뷰
프리뷰
가이드/기행
오피니언
사설/칼럼
카툰/만평
연재
GF데스크
멀티미디어센터
포토뉴스
스크린샷
화보
동영상뉴스
주요뉴스
그라비티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 3주년 기...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신년 페스티...
4년 동안 이어진 넥슨·아이언메이스 '다크앤다커' 분...
슈어소프트테크, SDV 전환 가속화... 현대차와 SDV 개...
풍성한 연말과 산뜻한 새해 시작은 로지텍과 함께, 로...
해긴 ‘플레이투게더’, 얼어붙은 바다 위에서 즐기는...
농심레드포스,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와 2026년 공...
에이비씨랩스, 스마트팜 통합 관제·관리 솔루션 ‘데...
노타, 삼성전자 GPU 독자개발 엑시노스 2800탑재... ...
카카오게임즈, 연말 기념 임직원 참여 사회공헌 활동 ...
뉴스홈
>
뉴스센터
>
인터뷰
[창간기획]라이엇 게임즈 강수원 팀장 "e스포츠를 즐기는...
바야흐로 진짜 e스포츠의 시대다. 한때 젊은이들의 전유물로만 여겨지던 e스포츠는 이제 명실공히 남녀노소 모두 즐기는 한국, 더 나아가 전세계 젊은이들을 대표하는 문화/스포츠 콘텐츠로 자리 잡았다. 특히, 최근 아시안게임에까지 e스포츠가 정식종목으로 채택이 되며, 게임기업은 물론 ...
2017-11-09
[창간기획]e스포츠 여성리그 활성화 어떻게 해야하나? '서...
바야흐로 진짜 e스포츠의 시대다. 한때 젊은이들의 전유물로만 여겨지던 e스포츠는 이제 명실공히 남녀노소 모두 즐기는 한국, 더 나아가 전세계 젊은이들을 대표하는 문화/스포츠 콘텐츠로 자리 잡았다. 특히, 최근 아시안게임에까지 e스포츠가 정식종목으로 채택이 되며, 게임기업은 물론 ...
2017-11-08
'해외진출'부터 '광고촬영' 이야기까지... 구글플레이, '...
구글 플레이는 금일(7일) 구글 캠퍼스 서울에서 '국내 시장을 넘어서 해외 시장에서의 성공을 넘보는 개발사'라는 주제로 '구글 플레이 개발자와의 대화' 행사를 진행했다.이 날 행사에는 '알람몬' 개발사 말랑스튜디오, '레든' 개발사 팀 불로소득, '왓챠플레이' 개발사 프로그램스, '로그...
2017-11-07
[인터뷰]넷마블 이현숙 본부장이 말하는 넷마블이 '페그오...
일본 시장 매출순위 1위 게임 '페이트/그랜드 오더(페그오)' 한국 서비스 개시일이 11월 21일로 확정됐다. 한국 퍼블리셔는 넷마블이 맡는다. 사실 애니플렉스에서 페이트/그랜드 오더 한국 서비스를 타진한 지는 꽤 오래됐다. 기자의 기억으로는 2016년 중엽에 이미 한국 게임사들을 돌며 ...
2017-11-04
[인터뷰]20년 '디즈니 맨' 김상진 감독이 디즈니를 떠난 ...
김상진 감독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말은 '디즈니'일 것이다. 김 감독은 디즈니에서 20년간 일하며 '라푼젤', '겨울왕국', '빅 히어로' 등 국내 영화팬들에게 친숙한 작품들에 애니메이터, 캐릭터 디자이너로 참여했다. 세계적 명성을 쌓은 그가 지난해 돌연 디즈니를 떠나 국산 극장용 애...
2017-11-02
넥슨 NYPC '2관왕' 경기과학고 김현수 "NYPC같은 기회가 ...
넥슨은 28일, 경기도 판교 넥슨 사옥에서 자사의 청소년 대상 사회공헌사업 중 하나인 ‘제2회 넥슨 청소년 프로그래밍 챌린지(이하 NYPC 2017)’의 본선을 개최했다.넥슨코리아와 게임문화재단이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후원하는 NYPC 2017은 국내 최초의 ...
2017-10-28
[창간기획]한국 게임산업의 미래, 아현정보산업학교 게임...
미국, 일본 등 게임선진국에 비해 뒤늦게 시작된 한국의 게임산업은 인터넷과 PC방, 모바일 하드웨어 등 발달된 인프라를 토대로 짧은 시간동안 급속한 발전을 해왔다. 특히, 온라인게임과 e스포츠 시장을 선도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가장 주목받는 게임시장 중 하나로 성장했으며, 한국 게임...
2017-10-27
[창간특집 인터뷰]거장 카타부치 스나오 감독이 '이 세상...
지난해 일본에서 개봉한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너의 이름은.'은 각종 흥행기록을 갈아치우며 일본을 넘어 아시아, 세계 전역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자연스럽게 이 빅 히트작이 그 흥행 만큼 전세계 각종 영화제에서도 상을 휩쓸 것으로 예상됐다. 하지만 지난해 말부터 지금까지...
2017-10-26
[창간기획]아현정보고 오지혜 선생님 "체계적 게임수업, ...
미국, 일본 등 게임선진국에 비해 뒤늦게 시작된 한국의 게임산업은 인터넷과 PC방, 모바일 하드웨어 등 발달된 인프라를 토대로 짧은 시간동안 급속한 발전을 해왔다. 특히, 온라인게임과 e스포츠 시장을 선도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가장 주목받는 게임시장 중 하나로 성장했으며, 한국 게임...
2017-10-25
[창간기획]"게임, 아이들의 미래를 바꾼다" 아현산업정보...
미국, 일본 등 게임선진국에 비해 뒤늦게 시작된 한국의 게임산업은 인터넷과 PC방, 모바일 하드웨어 등 발달된 인프라를 토대로 짧은 시간동안 급속한 발전을 해왔다. 특히, 온라인게임과 e스포츠 시장을 선도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가장 주목받는 게임시장 중 하나로 성장했으며, 한국 게임...
2017-10-24
'BIAF' 윤갑용 조직위원장 "BIAF 아카데미 공인 영화제 추...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BIAF) 윤갑용 조직위원장이 2018년부터 BIAF 규모가 더 커지고 출품작, 게스트 등 모든 면에서 한층 발전된 모습을 보일 것이라 전망했다.윤 조직위원장의 이런 전망은 BIAF가 아카데미 공인 영화제가 될 가능성이 크다는 상황을 고려한 것. BIAF가 아카데미 공...
2017-10-23
[창간기획]'게임, 더 많은 이들에게' 시각장애인용 게임 ...
게임은 전세계 많은 이들에게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문화콘텐츠이자 여가문화로 자리잡은지 오래다. 그러나 아직도 게임은 젊은이 그리고 인터넷에 익숙한 사람들의 전유물일 뿐 이런 게임이 주는 즐거움을 누리지 못하는 이들이 많이 있다. 그 대표적인 이들이 바로 시각이나 청각장애인들...
2017-10-20
[인터뷰]팬페스티벌 맞춰 한국 찾은 요시다 PD, 그가 말한...
21일 열리는 '파이널판타지14' 팬페스티벌 참석을 위해 스퀘어에닉스에서 파이널판타지14 개발을 책임진 요시다 나오키 프로듀서가 한국을 찾았다. 파이널판타지14 팬페스티벌은 세계 각국에서 개최되는 팬 축제로 일본, 영국, 독일, 중국에 이어 한국에서는 처음 열리게 됐다.파이널판타지1...
2017-10-20
[창간기획]글로벌 No.1 '서비오스'와 합작법인 설립, 원이...
몇 년전 부터 VR/AR이 게임산업의 화두로 떠오르며, 미래 플랫폼으로 주목받았다. 그리고 지난해 나이언틱의 AR게임인 '포켓몬고'가 전세계적인 열풍을 일으키며 VR과 AR에 대한 관심은 최고조에 달했다. 그러나 게임산업 더 나아가 미래산업을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주목받았던 VR은 최근 ...
2017-10-18
[창간기획]'韓 게임 불모지' 일본 1위는 어떻게 이루어졌...
일본 게임시장은 흔히 갈라파고스로 불린다. 글로벌 시장과는 다른 일본만의 독특한 게임문화가 있고 또 시장이 독특한 만큼 외부 게임이 일본시장에서 성공하기 어렵다는 뜻이다.이런 어려운 일본 시장이지만 가능성을 보고 꾸준히 도전하는 국내 게임사들이 있다. 그리고 최근에는 서서히 ...
2017-10-18
<
71
72
73
74
75
76
77
78
79
80
>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1
넥슨 ‘마비노기 모바일’, PC방 최대 10시...
2
그라비티, 2025 헬로 DDC 서브컬처 페스티...
3
킹콩소프트, 신규 게임 '킹방치 빵지의 제...
4
렐루게임즈 '미메시스' 얼리 액세스 50일 ...
5
[지스타25] 넷마블 신작 '솔: 인챈트'의 세...
6
사이게임즈 'AGF 2025' 참가... 대표 타이...
7
넥써쓰, 방치형 RPG '어메이징 컬티베이션'...
8
넥슨 '‘NYPC 코드배틀', 'NYPC 2025' 본선...
9
컴투스 '서머너즈 워' 최강자 가리는 'SWC2...
10
데브시스터즈,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9주...
'검은사막 모바일' 축제 '칼페온 축제'...
[AGF25]'어비스디아'와 '최애의 아이' ...
[AGF25]행복 동력 열차에 탑승하라! 인...
[AGF25]겨울 왕국 콘셉트 부스에 인기 ...
[AGF25]벌써 서비스 8주년! 넷마블 '페...
화제의동영상
[지스타25] 넷마블 성진우와 군주의 치열한...
레벨 인피니트 'INTO THE INFINITE' 쇼케이...
모든것이 파괴되는 현실같은 전장을 담다. ...
[지스타24] 크래프톤 '딩컴투게더' 개발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