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보기
뉴스센터
게임정보
오피니언
멀티미디어
카테고리/로고/로그인
검색박스
--- 선택 ---
전체검색
뉴스센터
게임정보
오피니언
멀티미디어
전체뉴스
뉴스센터
게임정보
오피니언
멀티미디어
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창유 신작 '신령의숲'과 코스프레팀 'Team CSL 슈퍼마켓' 콜라보레이션 성사
2019년05월17일 17시11분
기사스크랩
작게 -
크게 +
게임포커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이전 콘텐츠 이동
이후 콘텐츠 이동
번째 아이템 인덱스로
이동
로그모두삭제
1
/
창유(Changyou, 지사장 최혜연)가 넷이즈(NetEase)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수집형 RPG '신령의숲'과 코스프레팀 'Team CSL 슈퍼마켓'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Team CSL 슈퍼마켓은 지난 4월 중국에서 서비스 중이던 '신도야행록(신령의숲 중국 게임명)'의 신령 캐릭터 '한선'의 코스프레를 진행해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창유는 자발적인 코스프레를 통해 국내에 게임을 홍보한 Team CSL 슈퍼마켓에게 보답하기 위해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됐으며, 수준 높은 퀄리티로 제작된 Team CSL 슈퍼마켓의 코스프레 이미지들을 추후 '신령의숲' 광고에 활용할 예정이다.
코스프레로 모습을 드러낸 캐릭터 '한선'은 '신령의숲' 내에서 상점을 운영하는 NPC로 등장하며, 게임 내 생활 콘텐츠로 함께 춤추면서 교감할 수 있다.
창유 관계자는 "수준높은 코스프레로 다양한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Team CSL 슈퍼마켓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신령의숲'은 앞으로도 유저들과 교감하는 홍보 활동과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신령의숲'은 베타테스트 신청자를 모집 중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티저 페이지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강치 아일랜드' 추광호 감독 "독도 영토에...
독도 소재의 새로운 애니메이션 '강치 아일...
[컨콜]크래프톤 "경쟁작 '배틀필드 6' 출시...
코리아보드게임즈, 2인용 전략 카드게임 ‘...
크래프톤 2025년 3분기 매출 8706억 원 달...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댓글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시간순
|
추천순
|
반대순
댓글이 없습니다.
1
댓글이 없습니다.
0
개의 네티즌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을 보시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