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웹젠,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 PC방 서비스 오픈

2024년03월07일 14시59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웹젠(대표 김태영)이 '웹젠 PC방'에서 PC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 서비스를 시작한다.

 

기존 게임 회원들은 3월 6일부터 공식 서비스를 이관받아 운영하는 '벨로프'사의 게임 플랫폼 'VFUN'과 웹젠 가맹 PC 방에서 다양한 혜택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클럽 엠스타'는 캐릭터의 역동적인 춤 동작과 연계되어 나타나는 노트를 박자에 맞춰 입력해 안무를 완성하는 댄스게임이다.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가요와 팝, 장르의 다양한 신곡을 추가하고 있으며, 현재 게임 내에서 1,900여 곡을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다.

 

'클럽 엠스타'는 댄스 외에도 다른 게임 회원들과 커플을 맺고 결혼을 하는 등 상호 교류 기반의 소셜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으며, 언리얼 엔진으로 구현된 자기만의 8등신 캐릭터를 생성해 다채로운 의상과 펫으로 꾸밀 수 있다.

 

'웹젠 PC방' 게임 이용자들은 전용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게임 플레이를 통해 얻는 경험치와 엠포인트 획득량이 30% 이상 큰 폭으로 증가한다. 접속 시간에 따른 '캔디 보상'도 얻을 수 있으며, 같은 크루에 소속된 회원의 획득 경험치도 2배가량 증가한다.

 

웹젠은 '웹젠 PC방'에서 '클럽 엠스타'를 포함한 35종의 게임을 서비스 중이며, 웹젠의 PC방 퍼블리싱 사업과 게임 관련 정보는 웹젠 PC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넥슨 '슈퍼바이브' PC방 제휴 이벤트로 PC...
위메이드플레이 2025년 2분기 매출 296억 ...
아크시스템웍스아시아 탈출 호러 게임 'Sha...
나딕게임즈 '고고 스카이' 사전 예약 이벤...
넷마블문화재단, 넷마블·코웨이 가족견학...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탑머티리얼, 美 중국 흑연 수출 규제... 양극재 사업 부각 '강세...
강원에너지, 美 흑연 수출규제… 포스코퓨처엠 리튬 양극재 협력...
티엘비, 엔비디아 소캠 최대 80만장 도입... 소캠 신제품 개발 ...
쿠콘, 美 써클·테더와 스테이블코인 전략적 협업 논의 '강세'...
KH바텍, 폴더블 아이폰에 외장 힌지 공급 가능성 부각 '강세'...
뉴엔AI, 삼성전자 구미에 8조 AI센터 건립 추진... 고객사 부각 ...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