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FUN EXPO 2023 BUSAN' 참가 확정, '철권8' 시연 기회 제공

등록일 2023년11월28일 17시34분 트위터로 보내기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가 12월 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부산 BEXCO 제1전시장 1층 3A홀에서 개최되는 '반다이남코코리아 FUN EXPO 2023 BUSAN'에 참가한다고 발표했다.

 

'철권 8'은 8월 서울에서 열렸던 '반다이남코코리아 FUN EXPO'에 이어, 12월 부산에서 개최되는 '반다이남코코리아 FUN EXPO 2023 BUSAN'에도 참가한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부스에서는 3D 대전 격투 게임의 최고봉인 '철권' 시리즈의 최신작 '철권8'의 체험은 물론, 마치 '철권 8'의 캐릭터가 된 것 같은 경험을 할 수 있는 포토존, '철권 8'의 특별한 굿즈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만날 수 있다.

 



 

철권 8
3D 대전 격투 게임 '철권9'이 PlayStation5, Xbox Series X|S, Steam용으로 2024년 1월 26일 발매된다.

 

이번 작품의 배틀 콘셉트의 키워드는 '어그레시브(Aggressive)'. '철권' 시리즈만의 플레이 감각과 전략적인 싸움은 그대로, 더욱 공격적이며 적극적인 공방과 강화된 스테이지 파괴 기믹 등을 통해 플레이하는 사람과 관전중인 사람 모두에게 시리즈 최고의 호쾌함을 선사한다.

 

또 철권 시리즈는 '비디오 게임 역사상 가장 길게 이어지고 있는 스토리'라는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작품에서는 '철권7'의 엔딩에서 약 반년 후의 이야기를 무대로, 카자마 진과 그의 아버지 미시마 카즈야의 부자 대결이 그려진다.

 

'철권8'은 차세대 콘솔의 성능을 최대로 활용하여 시리즈 사상 가장 아름다운 비주얼을 선보일 예정이다. '언리얼 엔진 5'를 활용하여 모든 캐릭터를 놀라울 정도로 세세하게 재구성하였으며, 역동적이고 파괴 가능한 새로운 환경이 배틀에 새로운 무게감과 분위기를 선사한다.

 



 

'반다이남코코리아 FUN EXPO 2023 BUSAN'
12월 1일부터 12월 3일까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BEXCO 제1전시장 1층 3A홀에서 반다이남코코리아 FUN EXPO 2023 BUSAN을 개최한다.

 

전시
건프라, 캐릭터 프라모델, 타마시이네이션즈, 반프레스토, 완구 등 신제품을 포함한 발매 예정 상품들을 전시한다.

 

이벤트
-스탬프 랠리
-프라모델 조립 체험: 프라모델을 직접 체험해보며 즐길 수 있는 조립체험이 진행된다.
-건프라배틀 VR: 건프라 배틀의 실현을 위해 밤낮으로 연구를 진행하는 'ROAD TO GUNPLA BATTLE' 프로젝트. VR 기술을 활용한 새로운 시대의 건프라 배틀 표현에 도전한다.

 

판매
행사장 내에 프라모델, 피규어, 완구 등을 판매하는 건담베이스가 열린다. 인기상품 및 다양한 한정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또 건담베이스 20주년 기념 'NEW ERA X 건담' 콜라보레이션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개요
-일시: 2023년 12월 1일 ~ 2023년 12월 3일
-장소: 부산 BEXCO 제1전시장 1층 3A홀
-입장료: 무료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