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기대작 '크리티카', 중국 시장에서도 인정했다

2012년03월21일 17시48분
게임포커스 포커스 (bodo@gamefocus.co.kr)

올엠은 오늘(21일), 액션 RPG 기대작 <크리티카>가 텐센트 게임즈와 퍼블리싱 계약을 맺고 중국 시장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텐센트 게임즈는 오늘 중국 북경에서 개최된 'Games Up 2012'에서 100여개의 중국 주요 매체가 참가한 가운데 <크리티카>의 중국 퍼블리싱을 공식 선언했다.
 
또한, 텐센트의 신규 서비스인 애니메이션 플랫폼에서도 <크리티카>를 동시에 서비스하기로 발표해 <크리티카>는 텐센트 '게임'과 '애니메이션' 두 개 플랫폼에서 동시 서비스되는 첫 번째 타이틀이 되었다.
 
이날 행사에서 텐센트 게임즈는 <크리티카>의 화끈하고 통쾌한 초액션이 구현된 게임 플레이 장면이 담긴 홍보 영상을 선보였으며, <크리티카>의 중문 게임명 <질풍지인(疾風之刃:질풍의 날)>과 공식 홈페이지(http://jf.qq.com/)도 공개했다.
 
텐센트 게임즈의 스티븐 마 부사장은 이날 행사장에서 "<크리티카>는 높은 수준의 액션과 타격감을 선보이는 좋은 퀄리티를 지닌 게임"이라며 "텐센트 신규 애니메이션 플랫폼에서도 <크리티카>를 서비스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게임 플랫폼과 신규 진출하는 애니메이션 사업 영역에서도 동시에 성공을 거둘 수 있을 거라고 확신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올엠의 이종명 대표는 “10년 동안의 온라인 액션 RPG에 대한 경험과 노하우를 집약해 <크리티카>를 개발하고 있다”며, “중국 최대 게임 퍼블리셔인 텐센트 게임즈와의 시너지를 발휘해 중국 유저들에게 스트레스를 한방에 떨쳐버릴 수 있는 화끈하고 멋진 액션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기대를 밝혔다.
 
한편, <크리티카>는  초(超)액션(Extreme Action)을 표방하는, 빠르고 통쾌한 액션이 주요 컨셉인 올엠의 두 번째 액션 RPG로 텐센트와의 계약 체결로 한국 한게임, 일본 게임온까지 한, 중, 일 퍼블리셔와 판권 계약을 완료했으며, 올해 상반기 한국에서 첫 번째 비공개 테스트(Closed Beta Test)를 앞두고 있다.

카카오,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과 실시간 여...
[인터뷰]'데스 스트랜딩2'로 다시 한국 찾...
호요버스 '게임스컴 2025' 참가 라인업 공...
[체험기] 최고 단계의 무기도 성장할 수 있...
레드랩게임즈 웹3 MMORPG '롬: 골든 에이지...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1 예비 베플
아직 CBT도 안했는데 잘나가네
ㅇㅇ | 03.21 18:08 삭제
댓글 0
45 26
아직 CBT도 안했는데 잘나가네
ㅇㅇ | 03.21 18:08 삭제
댓글 0
45 26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시프트업, 스텔라블레이드 글로벌 판매 1위에 동접 20만 명 육박...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