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 이벤트 ‘돌의 정령을 키워달람!’ 진행

등록일 2022년11월24일 17시07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 이벤트 ‘돌의 정령을 키워달람!’을 24일 실시했다.

 

12월 21일까지 ‘돌의 정령을 키워달람!’ 이벤트에 참여해 레벨 범위 몬스터를 처치하고 ‘돌의 정령’의 레벨을 올리면 각종 경험치와 보상을 제공한다. 하루 최대 몬스터 3천 마리를 처치해 총 100 성장 포인트를 누적할 수 있으며, 성장 포인트를 통해 ‘돌의 정령’ 레벨을 최대 10까지 상승시킬 수 있다. ‘돌의 정령’ 레벨을 높일 때마다 ‘비 오는 날 돌의 정령 의자’, ‘돌의 정령로이드 교환권’, ‘돌의 정령 액션 데미지 스킨(유닛)’, 경험치 보상 등을 단계적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글로벌 축구 축제를 맞아 미니게임 ‘메이플 사커’를 업데이트했다. ‘메이플 사커’는 ‘메이플 월드’에 나타난 축구공 차기의 달인 ‘몽땅차’를 도와 대회 우승에 도전한다는 스토리를 갖는다.

 

2D 오락실 게임 감성의 팀 대전 콘텐츠로, 이용자는 필드 위에 놓여 있거나 날아가는 축구공에 캐릭터를 움직여 공을 갖고 이동할 수 있으며, 상대 수비수를 피해 골을 넣으면 1점씩 점수를 쌓을 수 있다.

 

경기 종료 후 팀 승패 결과에 따라 사커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포인트는 ‘메이플 사커 컴페티션 유니폼 교환권’, ‘메이플 사커 컴페티션 부츠 교환권’, ‘몽땅차와의 추억 의자’ 등 치장성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이 외 다양한 영역에서 편의성을 개선한다. 주요하게는 아이템 정렬 잠금을 연속해 사용할 수 있도록 바뀌며, 캐시샵 미리보기창에서 펫 표시 여부를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