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대회에 참여한 영화배우 박준규, 골프 게임 실력은?

2012년03월20일 17시46분
게임포커스 포커스 (bodo@gamefocus.co.kr)


(주)온네트(대표 홍성주)는 금일(20일)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고 있는 샷 온라인의 대규모 게임대회인 ‘2011-12 시즌 샷온라인 투어 챔피언십’(Shotonline Tour Championship)의 최종 결선을 지난 3월 17일 목동 방송회관에서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대회 현장에는 6개 지역의 오프라인 본선을 통과한 최고 실력을 가진 16명의 선수들이 모여 4시간동안의 진검 승부를 펼쳤다.
 
대회 결과 대전 지역 1위로 결선에 진출한 김광수 선수(39)가 최종 우승을 차지해 1000만원의 상금을 거머쥐었다. 김 선수는 대회 첫 출전임에도 불구하고 매 라운드 놀라운 실력을 선보여 많은 관람객의 박수를 받았다. 2위는 서울 본선 1위로 진출한 황근태 선수(42)가, 3위는 심성보 선수(50) 선수가 차지해 각각 500만원과 300만원의 상금을 차지했다. 지난 해 같은 대회 우승의 영예를 안았던 김정희 선수(44)는 아쉽게 4위에 머물렀다.
 
부대 이벤트로 열린 ‘박준규를 이겨라!’ 대회도 큰 관심을 끌었다. 대회는 영화배우 박준규 씨와 샷온라인 최강자 이영호 선수 콤비를 상대로 포섬 플레이를 펼치는 형태로 진행됐으며 박준규 팀은 고전을 면치 못하며 패배했다.

이번 대회에 참여한 영화배우 박준규 씨는 “열심히 코스매니지먼트를 했으나 상대 선수들의 실력에 힘겨웠다. 멋진 경기를 보여주신 선수분들이 진심으로 대단하게 느껴진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준규 씨는 이번 대회에 VJ레나와 함께 해설자로도 참여, 샷온라인에 대한 풍부한 지식과 재치있는 입담으로 현장 분위기를 돋우며 많은 관람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한편, '샷온라인 투어 챔피언십'대회와 부대행사는 SBS골프채널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며 대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샷온라인 투어 챔피언십 홈페이지(http://shotonline.co.kr/stc/2011-1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과 실시간 여...
[인터뷰]'데스 스트랜딩2'로 다시 한국 찾...
호요버스 '게임스컴 2025' 참가 라인업 공...
[체험기] 최고 단계의 무기도 성장할 수 있...
레드랩게임즈 웹3 MMORPG '롬: 골든 에이지...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1 예비 베플
척봐도 박준규가 못해서 진거 알겠네
랩뀨 | 03.20 17:54 삭제
댓글 0
38 31
척봐도 박준규가 못해서 진거 알겠네
랩뀨 | 03.20 17:54 삭제
댓글 0
38 31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시프트업, 스텔라블레이드 글로벌 판매 1위에 동접 20만 명 육박...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