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e-sports

커세어, LOL 프로팀 'E-엠파이어'와 공식스폰서 계약

2012년03월09일 16시19분
게임포커스 포커스 (bodo@gamefocus.co.kr)

CORSAIR(커세어)의 국내 공식 수입사이자 유통사인 ㈜이노베이션티뮤(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최근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온라인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이하 LOL)의 프로게임팀, 나진 e-mFire (이하 E-엠파이어)팀과 스폰서 계약을 체결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나진 e-mFire 팀은 용산에 소재한 나진산업 주식회사 (대표: 이석진)가 운영하는 LOL 프로게임팀으로서 기존 EDG클랜 출신의 김남훈, 윤하운, 김대웅, 이우석, 채우철 등 5명의 선수를 영입, 계약하여 ‘나진 E-엠파이어’라는 이름으로 정식 출범하게 되었으며, 이를 통해 커세어가 선수들에게 필요한 장비 등을 지원하며 스폰서로서 활동하게 되었다.

따라서 오는 10일 토요일 오후 1시에는 나진산업 본사 전자회관 야외무대를 통하여 나진 E-엠파이어 게임단 창단식이 펼쳐질 예정이며, 행사장을 찾는 많은 방문객들에게는 커세어 제품의 우수한 성능을 앞세운 시연용 PC를 통해 선수단에 장비로서 지원된 벤젼스 게이밍 시리즈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이번 스폰서 활동과 관련하여 ㈜이노베이션티뮤의 마케팅 담당 김재원 주임은 “최근 많은 반향을 일으키며 게임 업계의 뜨거운 감자로 떠오르고 있는 LOL 프로게임단 나진 E-엠파이어 팀과의 스폰서 계약을 통해 커세어가 더 많은 유저들에게 널리 알려지길 바란다.”며, “동시에 E-엠파이어 팀 선수들이 모든 실전 경기에서 최상의 경기력으로 임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후원하여 나진 E-엠파이어 팀 선수들에게 승전만이 가득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나진 E-엠파이어 게임단 창단식에서는 게임 대전 및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커세어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경품 추첨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LOL 게임 내 캐릭터인 '아리' 코스튬 플레이를 통해 널리 알려진 전문 코스프레 팀 '스파이럴 캣츠'가 나진 E-엠파이어 팀의 마스코트로 활약하게 됨에 따라 창단식에 함께 참여하여 무대를 더욱 빛내줄 예정이다.


 
카카오,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과 실시간 여...
[인터뷰]'데스 스트랜딩2'로 다시 한국 찾...
호요버스 '게임스컴 2025' 참가 라인업 공...
[체험기] 최고 단계의 무기도 성장할 수 있...
레드랩게임즈 웹3 MMORPG '롬: 골든 에이지...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1 예비 베플
뭔 뽀샵을 저리 심하게;;; 그나저나 우리 미그팀은 언제 스폰 구하려나
나진 | 03.09 18:51 삭제
댓글 0
18 17
뭔 뽀샵을 저리 심하게;;; 그나저나 우리 미그팀은 언제 스폰 구하려나
나진 | 03.09 18:51 삭제
댓글 0
18 17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시프트업, 스텔라블레이드 글로벌 판매 1위에 동접 20만 명 육박...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