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위기감 느꼈나? WOW 휴면유저 복귀 이벤트 놀라워

2012년03월07일 16시06분
게임포커스 포커스 (bodo@gamefocus.co.kr)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http://kr.blizzard.com)는 비평가들의 찬사를 얻은 다중 접속 온라인 역할수행 게임(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의 더욱 강화된 부활의 두루마리 서비스를 3월 7일부터 일정 기간 동안 제공한다고 밝혔다.

부활의 두루마리 서비스는 블리자드가 잠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게임을 떠나있던 유저들에게 더 큰 혜택 및 무료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한 것으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유저가 한동안 게임에 접속하지 않은 유저에게 이메일 형식의 초대장을 보내는 것으로 이를 수락하고 게임에 접속하면 정액권 증정, 특별한 탈 것 등을 제공하는 서비스 이다. 여기에 이번 더 강화된 부활의 두루마리 서비스는 더욱 강력한 혜택을 초청을 한 사람과 받은 사람 모두에게 제공한다.

먼저 부활의 두루마리를 통해 친구를 초청한 사람에게는 새로운 특별한 탈 것인 ‘유령 와이번’과 ‘유령 그리핀’을 보상으로 증정한다. 또 부활의 두루마리를 통해 초청을 받고 게임에 접속한 사람에게는 1개의 캐릭터에 한하여 캐릭터 레벨을 바로 80으로 올려주며 초청한 친구의 서버와 진영으로 무료 서버이전 및 진영 변경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기에 추가로 7일의 무료 게임시간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2012년 3월 7일부터 일정 기간 동안 진행되며 초대를 받는 사람은 2012년 2월 27일 오전1시 이후 게임에 접속한 기록이 없어야 하며, 2012년 2월 27일 오전 1시 이전에 게임에 접속한 기록이 있어야 한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대격변(World of Warcraft: Cataclysm)은 미국, 캐나다, 멕시코, 아르헨티나, 칠레, 유럽, 러시아, 동남아시아, 호주, 그리고 뉴질랜드에서 2010년 12월 7일 동시 발매되었으며, 한국과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에 12월 9일 출시되었다.

대격변은 출시 한 달 만에 470만장 이상 판매되었으며, 출시 하루 만에 330만장 판매되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두 번째 확장팩인 리치 왕의 분노(Wrath of the Lich King)의 판매 기록을 갱신하면서 역대 가장 빨리 판매된 PC 게임으로 등극하였다.

이번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부활의 두루마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홈페이지(http://kr.battle.net/wow)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e스포츠협회 김영만 회장, AESF 동아시...
[인터뷰]넥슨 '카스온라인' 여름 대규모 업...
애니박스 신규 애니메이션 '도원암귀' 7월 ...
컴투스 'MLB 라이벌' 출시 2주년 맞이 대규...
"게임에서 본 그 피자, 직접 드세요" 소니-...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1 예비 베플
유령그리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 03.07 16:51 삭제
댓글 0
28 25
유령그리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 03.07 16:51 삭제
댓글 0
28 25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넥써쓰, 국내 1위 KODA와 가상자산 커스터디 계약 체결...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뱅크웨어글로벌, 스테이블코인법안 美 상원 통과... 네이버 금융...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