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그다지 주목받지 못했던 그 게임, 이렇게 잘 될 줄은...

2012년02월23일 14시56분
게임포커스 포커스 (bodo@gamefocus.co.kr)


㈜조이맥스(대표 김남철)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대표 김인중)가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최지성)에서 서비스 중인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www.lostsaga.com)가 오는 26일(일), 서비스 3주년을 맞는다.

2009년 2월 26일 국내 서비스를 개시한 <로스트사가>는, 매주 진행되는 부지런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바탕으로 국내외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며, 대전 액션 게임 장르 대표 주자로서의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특히, 지난해 12월부터 겨울 방학을 겨냥한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 결과로, ▲총 회원 수가 200만 명을 넘어섰음은 물론, ▲최고 동시 접속자 수도 급진적으로 증가, ▲역대 최고치의 월 매출을 달성하는 등 각종 게임 지표들이 한층 가파른 상승 곡선을 그려나가기 시작했다.

회사 측은, 앞으로 보다 적극적이고 체계적인 노력을 기울여 현재의 상승세에 더 큰 힘을 실어주고, 저연령층 이용자들의 대세 게임으로 확고한 자리매김을 하겠다는 각오다.

<로스트사가>는 서비스 3주년을 맞아 그간 이용자들이 보내준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23일(목)부터, 풍성한 혜택이 함께 하는 이벤트를 시작했다.

25일(토) 오후 12시에서 2시 사이에는, <로스트사가> 운영진이 게임에 직접 참여해 이용자 1000명에게 ‘V-메카닉’ 영구 용병을 선물하고, 26일(일)에는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용병의 전 능력치를 상승시켜 주는 ‘로사 3주년 기념 메달’을 지급한다.

또한, 23일(목)부터 26일(일)까지 <로스트사가> 홈페이지 게시판에 3주년 축하글을 등록한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용병 패키지’를 증정하고, 29일(수)까지 병장 계급 이상을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용병을 꾸밀 수 있는 ‘치장 아이템’을 제공한다.

아이오엔터테인먼트의 최용락 실장은 “<로스트사가>가 지금처럼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모두 이용자들의 관심과 사랑이 있었기 때문이다”며, “늘 그래왔듯 항상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개발을 진행해 나갈 것을 약속 드린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되며, <로스트사가> 3주년 맞이와 관련한 세부 사항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신규 레어 장비인 ‘곤룡포’, ‘강림도령 갓’, ‘초능력 장신구’도 금일 업데이트를 통해 첫 선을 보인다.


 

[금주의 게임일정]中 서브컬처 오프라인 축...
카카오,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과 실시간 여...
[인터뷰]'데스 스트랜딩2'로 다시 한국 찾...
호요버스 '게임스컴 2025' 참가 라인업 공...
[체험기] 최고 단계의 무기도 성장할 수 있...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1 예비 베플
진짜 기대도 안했던 게임
로사 | 02.23 16:05 삭제
댓글 0
23 25
진짜 기대도 안했던 게임
로사 | 02.23 16:05 삭제
댓글 0
23 25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시프트업, 스텔라블레이드 글로벌 판매 1위에 동접 20만 명 육박...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