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기대작 '리프트' 유저들에게 한글화버전 최초 공개

2012년02월15일 10시36분
게임포커스 포커스 (bodo@gamefocus.co.kr)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은 2012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MMORPG ‘리프트’의 첫 번째 랜파티(Lan Party) ‘2012 리프트 파티: From Seoul to Busan’을 서울과 부산에서 개최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2012 리프트 파티: From Seoul to Busan’은 국내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고객 초청 행사로 오는 2월 26일 일요일 서울과 3월 4일 일요일 부산에서 양일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1차 비공개테스트(CBT)에 앞서 고객들에게 한글 서비스 버전을 최초 공개하고, 게임 콘텐츠와 현지화에 대한 집중적인 점검과 의견을 듣는 소통의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금일부터 서울지역은 21일까지, 부산지역은 24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신청하면 된다. 특히, 공식 홈페이지 우수활동 고객인 ‘골드 등급’ 회원들은 별도의 신청 없이 참여가 가능하다.
 
파티 참가자 전원에게는 ‘리프트’ 1차 비공개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우선권이 주어지며, 소정의 선물과 함께 이벤트를 통해 고급 헤드셋, 노트북 백팩 등 푸짐한 경품이 지급된다.
 
넷마블 김현익 본부장은 “긴 시간 동안 ‘리프트’를 기다려준 이용자들을 위해 이용자와 함께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열정 높은 이용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평가를 기대하며, 조만간 수준 높은 게임과 기대 이상의 서비스로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는 1분기 아시아 최초 국내 첫 테스트를 예정하고 있는 ‘리프트’는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게임성을 인정받은 검증된 게임으로 이미 국내에서는 ‘디아블로3’와 ‘블레이드앤소울’과 함께 2012년 최고의 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리프트’ 홈페이지 (http://rift.netmarble.net)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금주의 게임일정]中 서브컬처 오프라인 축...
카카오,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과 실시간 여...
[인터뷰]'데스 스트랜딩2'로 다시 한국 찾...
호요버스 '게임스컴 2025' 참가 라인업 공...
[체험기] 최고 단계의 무기도 성장할 수 있...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1 예비 베플
북미에서 망해간다는게 레알 트루?
ㅋㅋ | 02.15 11:02 삭제
댓글 0
15 9
북미에서 망해간다는게 레알 트루?
ㅋㅋ | 02.15 11:02 삭제
댓글 0
15 9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시프트업, 스텔라블레이드 글로벌 판매 1위에 동접 20만 명 육박...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