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중국서 17:1 경쟁률 뚫은 '쾌걸 삼국지' 테스터 모집

2012년02월03일 17시55분
게임포커스 포커스 (bodo@gamefocus.co.kr)


(주)엔틱게임월드(대표 임현정)는 자사의 게임포털 ‘TNT Game’(www.tntgame.co.kr)을 통해 웹게임 <쾌걸 삼국지>를 첫 공개하고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쾌걸 삼국지>는 지난 12월 중국인터넷협회, 중국투자협회, 게임과학기술북경유한공사에서 주최한 '제 4회 웹게임-SNS 컨퍼런스'에서 170여개의 쟁쟁한 경쟁후보를 이기고 '최고 기대작 TOP10'을 수상한 바 있다.

이와 함께 <쾌걸 삼국지> 개발사 상해유주공사는 ‘삼십육계’, ‘풍운구검’으로 이미 백만 유저를 돌파하고 2009년에서 2011년까지 10개 이상의 게임매체상과 웹게임상을 휩쓸었다.

엔틱게임월드는 2011년 게임 3종을 자체 런칭하고 넷마블을 통해 ‘풍운구검’으로 웹게임 돌풍을 일으켜 2012년의 차기작 <쾌걸 삼국지>도 귀추가 주목된다.

<쾌걸 삼국지>는 SD 횡스크롤 이동 방식으로 전략 시뮬레이션게임의 장점과 RPG(Role-Playing Game)를 접목한 신개념 웹게임으로 웬만한 온라인게임을 능가하는 연출 수준으로 2012년 상반기 런칭되는 게임 중 최고의 완성도를 자랑한다. 

삼국지 명장을 고용하여 성장시키는 재미와 던전에 따라 전략적 병력 배치와 진법을 펼쳐 공략하는 전술을 구사할 수 있다.

또한 길드전, 국가전, 비무대회, 삼국 패왕전 등 다양한 PVP 전투 시스템을 통해 긴장감 있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영토 모드를 통해 해상약탈, 농작, 경마, 노예 시스템등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여 웹게임의 새로운 장을 열 것으로 기대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쾌걸 삼국지> 공식홈페이지(http://sam.tntgam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엔틱게임월드는 2012년을 맞아 자사의 포털명을 기존의 게임플루에서 ‘TNT Game’(Try Next Trend Game)으로 포털명을 변경하여 항상 새로운 트렌드의 게임을 유저들에게 선보인다는 각오로 2011년 <에이지오브오션2>, <마계전설>, <풍운구검>에 이어 2012년 <바로크 온라인>과 <쾌걸 삼국지>를 새롭게 선보이며 최고의 웹게임포털로 면모를 강화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RPG '로스트아크' IP 관련 60...
넷마블 신작 '샹그릴라 프론티어' 신규 PV ...
넥슨, NYPC 10주년 기념 대학생 리그 'NYP...
네오플 '사이퍼즈' 서비스 14주년 쇼케이스...
한국e스포츠협회 김영만 회장, AESF 동아시...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1 예비 베플
그래봤자 중국게임
중궈 | 02.03 18:05 삭제
댓글 0
19 15
그래봤자 중국게임
중궈 | 02.03 18:05 삭제
댓글 0
19 15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넥써쓰, 국내 1위 KODA와 가상자산 커스터디 계약 체결...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뱅크웨어글로벌, 스테이블코인법안 美 상원 통과... 네이버 금융...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시프트업, 스텔라블레이드 글로벌 판매 1위에 동접 20만 명 육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