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쉐 디지털 게임즈 '앤세스터: 인류의 여정' 100만 장 판매 돌파

등록일 2021년05월19일 11시31분 트위터로 보내기

 

파나쉐 디지털 게임즈와 프라이빗 디비전은 19일 '앤세스터: 인류이 여정'이 100만장 판매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2019년 8월에 처음 출시된 이 3인칭 오픈 월드 생존 게임은 PlayStation 4, Xbox One 뿐만 아니라 Epic Games Store, Steam및 GoG를 통해 PC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다.

 

파나쉐 디지털 게임즈는 앤세스터 플레이어들이 보내준 사랑과 성원에 감사하며 100만장 판매 돌파를 기념하는 의미에서 동영상을 제작했다. 파나쉐의 공동 창업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패트리스 데지레(Patrice Désilets)는 “저희는 '앤세스터: 인류의 여정'이 모두에게 특별한 경험이 되었으면 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 세계적으로 100만 명이 넘는 플레이어가 저희와 함께 그들만의 여정을 개척해 왔다는 사실이 매우 뜻깊게 다가옵니다. 규모가 크지 않은 저희 팀으로서는 굉장한 업적이고, 게임을 플레이해주신 모든 분들, 특히 게임 속 놀라운 여정을 저희와 공유해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라며 감회를 전했다.

 

'앤세스터: 인류의 여정'은 인디 게임 스튜디오 파나쉐 디지털 게임즈의 특별한 3인칭 오픈 월드 생존 게임으로 플레이어들은 인간의 진화와 수백만 년 전의 삶을 경험하고 후손들이 살아갈 수 있도록 가혹한 세상과 전투를 벌여야 한다. 앤세스터: 인류의 여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YouTube 채널, Twitter, Facebook 및 Instagram, Discord 서버 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