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오리진'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 실시

등록일 2021년05월17일 17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그라비티가 5월 17일부터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EP 5.0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에 돌입했다.

 

5월 27일 진행 예정인 대규모 업데이트는 신규 지역, 직업, 스토리, 시스템 등 게임 전반적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할 예정이다. 먼저 궁수 계열의 2차 신규 클래스 ‘바드’와 ‘댄서’, 3차 클래스 ‘클로운’과 ‘집시’가 추가되며 신규 지역 ‘코모도’, ‘파로스 등대’, ‘자와이’가 새롭게 등장한다. 또한 6월에는 펫 시스템, 5 vs 5 시공 서바이벌 토너먼트 모드 등을 업데이트해 게임에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한층 다양화할 예정이다.

 

그라비티는 EP 5.0 대규모 업데이트 기념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5월 17일부터 26일까지 사전예약한 유저에게는 업데이트 이후 3개의 쿠폰을 증정한다. 5월 27일부터 6월 14일까지 문자로 3개의 쿠폰을 받은 후 2개를 친구들에게 공유해 전부 사용하면 쿠폰 사용자 전원에게 추가 보상을 증정한다. 또한 신규 직업으로 전직하거나 누적 7일 이상 접속한 모든 사전예약자에게 보상을 지급한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정일태 팀장은 “오랜만에 진행하는 대규모 업데이트인 만큼 게임 속에서 더욱 많은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준비하고 있다. 이번 사전예약에 많은 관심과 성원 바란다”라 전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오리진 업데이트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