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한빛소프트 '그라나도 에스파다', 신규 아이템 '캐릭터 링' 업데이트

등록일 2021년04월20일 14시36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빛소프트가 자사가 서비스하고 IMC게임즈가 개발한 장수 PC 온라인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그라나도 에스파다'에서 신규 아이템인 '캐릭터 링'을 선보였다.

 

회사 측에 따르면 '캐릭터 링'은 착용 시 해당 캐릭터의 직업 스킬을 포함한 모든 스탠스의 스킬 레벨을 1단계 상승시켜주는 효과를 부여한다.

 

기존에는 직업스킬이나 스탠스별로 반지 아이템을 장착해야 했지만, 이제부터는 캐릭터 링을 장착하는 것만으로 편리하게 강해질 수 있게 됐다.

 

유저들은 마을 내 '캐릭터 반지 상자 상점'에서 판매하는 힘·기술·지능 3가지 반지상자를 통해 캐릭터 링을 획득할 수 있다. 상자 구입에 필요한 재화인 '캐릭터 반지 결정체' 아이템은 기존 링과 캐릭터 링 파괴 시 획득 가능하다. 

 

또한, 유저들은 '바이런 시계탑' 8~10층의 룰렛 보상, 파벌전 업적 보상, 월드크로스 PVP 업적 보상, 우스티우르 농장 보상 다양한 게임 플레이 보상을 통해서도 3종류의 반지상자를 얻을 수 있다.

 

아울러, 캐릭터 링은 최대 기존 링과 동일하게 ' 인챈트칩 익스퍼트' 아이템을 사용해 최대 10단계까지 강화할 수 있으며 '인챈트칩 베테랑'을 소모해 인챈트 옵션을 부여할 수도 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 관계자는 "캐릭터 링 도입을 통해 유저들께서 보다 편리하게 그라나도 에스파다를 즐기실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유저 편의성을 고려한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