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R2', 오픈 리부트 서버 '3rd WAVE'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21년04월15일 13시46분 트위터로 보내기

 

웹젠(대표 김태영)이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의 '오픈 리부트 서버'에서 '3rd WAVE' 이벤트를 시작한다.

 

웹젠은 오늘(4월 15일)부터 오는 4월 22일(목) 정기점검 전까지 '오픈 리부트 서버' 회원들을 대상으로 '황금 보물상자로 행운을!' 및 '연금술사의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R2'의 오픈 리부트 서버는 일반 서버보다 경험치 및 아이템 드랍률이 높으며, 비정기적으로 서버 초기화가 진행돼 반복적으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서버다.

 

먼저, 웹젠은 보물상자와 실버를 교환하는 '황금 보물상자로 행운을!' 이벤트를 운영한다. '오픈 리부트 서버'의 회원들은 로덴, 바이런, 블랙랜드, 애쉬번 마을에 있는 '떠돌이 교환상인' 아크NPC를 찾아가 '황금 보물상자 1개'와 '100,000 실버'를 주면 '고대의 무기/방어구 강화 주문서'와 '신성수(30일)' 등 보상 중 1종을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연금술사의 혜택!'도 열린다. 'R2' 회원들은 오픈 리부트 서버에 위치한 '연금술사' 곤 NPC에게 강화 주문서 제작을 의뢰하면, 평소보다 더 적은 수량의 강화 주문서를 재료로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를 통한 주문서 수량 감소는 '빛나는 강화 주문서', '찬란한 강화 주문서', '강렬한 강화 주문서'에만 적용된다.

 

웹젠은 회원들의 큰 호응을 얻은 이벤트들을 정기적으로 진행하여, 게임 이용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웹젠은 4월 22일(목) 정기점검 이후로도 추가 이벤트를 열어 회원들의 게임 이용을 지속해서 독려할 계획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