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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슨이 5일 중국 상해에서 8년 만에 자사에...
[인터뷰]'데스 ...
일본의 스타 게임 개발자로 국내에도 팬이 ...
글로벌 콘텐츠 ...
크래프톤이 일본 3위의 광고회사이자...
왜 곧 물러날 장...
대한민국 게임산업의 메카로 자처하...
저 서신조차 가짜가 ...
파라라이브 → 파카라...
무슨생각으로 11세대 ...
제작진의 개발 철학을...
저는 도타2의 영웅 지...
많은 게임들이 회자되...
우리가 말하는 모든 ...
ㅋㅋㅋㅋㅋㅋㅋ쌉인정...
귀족이 어떻고 노블리...
오랜만에 괜찮은 중세...
에픽게임즈 '포트나이트', '오징어 게임' 세계관 완벽 구...
대전에서 열린 '검은사막' 유저 축제 '하이델 연회', 다양...
넥슨 '블루 아카이브' 메인 스토리 한국어 더빙 프리뷰 공...
게임 도시 성남, 인디게임 축제 '2025 인디크래프트 네트...
위메이드 인기 MMORPG '미르M' 중국 퍼블리셔 '더나인', ...
[취재][PlayX4]BNEK, 30일 출시 ...
[취재][PlayX4]'몬린이'도 환영...
[인터뷰][인터뷰]출시 초읽기 돌입...
[취재]누적 발행부수 8000만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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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DC25]세션 외에도 즐길거리 다양한 넥슨 'NDC 25'...
[NDC25]넥슨 최가운 개발자가 설명하는 이미지 '생성형 AI' ...
글로벌 콘텐츠 시장 공략 강화... 상장시 밝혔던 목표 향해 ...
[뉴스]데달릭 엔터테인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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