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취재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인피니티 워' 개봉 효과에 매출 급상승... 넷마블 게임들 일제히 순위 급등

2018년04월27일 09시45분
게임포커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넷마블이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마블 퓨처 파이트'가 마블 스튜디오의 10주년을 기념하는 작품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개봉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가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개봉과 함께 큰폭의 순위 상승을 기록하며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 10위권에 진입했다. 영화의 개봉을 맞아 게임 내에서도 영화와 관련된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한 것이 매출 순위 상승에 영향을 준 것으로 보인다.

넷마블은 지난 26일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개봉에 맞춰 '마블 퓨처 파이트' 게임 내에 영화와 관련된 신규 콘텐츠들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넷마블은 '마블'캡틴 아메리카',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블랙 위도우', '그루트', '토르' 등 게임 내 영웅 및 빌런의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버전의 유니폼을 새롭게 추가하는 한편, '레전더리 배틀' 콘텐츠에 '인피니티 워' 테마를 추가해 영화를 관람한 팬들은 물론 마블 유니버스의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었으며 이 결과로 27일 기준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 10위를 기록하며 상위권에 진입했다.

한편, '마블 퓨처 파이트' 외에도 '세븐나이츠 for kakao'가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 3위를 기록하고 '페이트/그랜드 오더'가 매출 순위 9위에 진입하는 등 넷마블의 게임들이 동시에 구글 플레이 매출 차트에서 순위 역주행을 기록, 관심을 모으고 있다.

'1분 컷' 받고 '45초 컷', 20살 맞은 '던전...
넥슨 '블루 아카이브' 4주년 페스티벌, 입...
에이치투, 2D 벨트스크롤 액션게임 '마블 ...
넷이즈, 미디어 쇼케이스 통해 무협 신작 '...
카카오엔터 베리즈, 'MMA2025' 글로벌 팬 ...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