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위메이드맥스, 로그라이크 신작 '악마단 돌겨억!' 양대마켓 인기 1위 달성

2025년07월16일 15시45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주)위메이드맥스(각자대표 손면석, 이길형)는 자회사 라이트컨이 개발한 로그라이크 캐주얼 디펜스 신작 ‘악마단 돌겨억!’이 구글 플레이·애플 앱스토어 양대마켓 인기 순위 1위에 올랐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8일 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 론칭한 ‘악마단 돌겨억!’은 출시 후 3일만인 지난 11일, 구글 플레이 인기 게임 순위 1위에 기록한 데 이어 16일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모바일 앱(App) 양대마켓 인기 선두에 올랐다.

 

간편한 조작감, 친숙한 시스템에 전략, 협동, 행운의 요소를 적절히 조합한 점이 국내외 라이트 게이머들의 만족도를 이끌어낸 결과로 풀이된다. 특히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뿐 아니라 기본 스펙을 상승시킬 수 있는 성장 시스템, 전세계 플레이어와의 경쟁이 가능한 도전 콘텐츠 등 기존 캐주얼 디펜스에서는 찾기 어려웠던 다양한 요소가 게임의 재미를 더해준 것으로 전해진다.

 

실제 ‘악마단 돌겨억!’은 지난 7일까지 소프트론칭했던 싱가포르와 호주 지역에서 “간단하지만 몰입도 높은 수작”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정식 출시 전까지 글로벌 시장에서 많은 기대를 모았다. 론칭 이후에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오랜만에 등장한 참신한 디펜스 신작”, “귀여운 캐릭터를 보고 시작했지만 생각보다 더 중독성 있는 게임”이라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위메이드맥스 이길형 대표는 “다채로운 캐릭터 디자인과 높은 몰입도가 캐주얼 게임만의 매력과 어우러진 점이 국내외를 가리지 않고 인기를 끌고 있는 요인”이라며 “국내, 글로벌 유저들이 찾는 참신한 작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플레이어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고 캐주얼 게임 시장 저변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악마단 돌겨억!’은 라이트컨의 캐주얼 게임 개발 프로젝트 ‘러쉬 프로젝트’로 탄생한 게임으로, 로그라이크 요소와 디펜스 장르를 결합한 모바일 신작이다. 지옥을 침공한 인간 군단을 상대로 귀여운 악마 캐릭터를 소환하고, 인게임 강화 시스템인 ‘특수 강화’와 ‘보물’을 조합해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다.

 





넥슨재단 제작, 韓 게임 산업 30년 역사 담...
레벨 인피니트 '승리의 여신: 니케' 2026년...
농심레드포스, 네이버 치지직과 스폰서십 ...
컴투스 '한국환경공단 이사장 표창' 수상...
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2026...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씨엠티엑스, 삼성·TSMC·마이크론 글로벌 반도체 빅3 고객사 확...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TYM, 미국과 우크라이나 종전 협상... 우크라이나 재건 기대감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메타보라게임즈, 네오스텔라게임즈와 웹3 게임 공동 개발·출시 ...
신성에스티, '美 ESS 규제 강화' 국내 배터리셀 업체 성장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