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차'로 놀자... 시프트업, 데스티니 차일드 '라그나 페스티벌' 개최

등록일 2019년11월23일 18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시프트업은 23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꿀템카페에서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의 공식 오프라인 행사인 ‘라그나 페스타’를 개최했다.

 

데스티니 차일드의 정식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해 개최된 이날 행사는 시프트업 관계자들 및 행사장을 찾은 수백 명의 유저들이 함께한 가운데 진행됐다.

 

시프트업이 서비스 중인 데스티니 차일드는 모바일 수집형 게임으로 라이브 2D 기술을 활용한 고품질의 일러스트와 독특한 게임성으로 서비스 3년이 지난 지금까지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다. 최근 진행된 3주년 기념 이벤트를 통해 신규 이용자 4배, DAU 1.6배 증가라는 기록적인 수치를 보이며 모바일게임 순위 차트를 역주행하고 있다.

 

23일부터 24일까지 양일 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시트리’와 ‘구미호’의 아버지 원화가 심현보(ZIG)의 라이브 드로잉 쇼 및 유저들과 함께 하는 퀴즈쇼인 데스티니 덕력고사, 게임 내 성우들과 함께하는 데스티니 보이스 및 게임에 대한 다양한 질문을 듣고 답하는 데스티니 러브레터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진행됐다.

 

현장을 찾은 선착순 300명의 유저들에게는 라그나 페스타 한정판 굿즈 패키지가 선물로 제공됐으며 이밖에도 팝업 거치대 핸드 타올 등 SD캐릭터로 특별 제작된 데스티니 차일드의 굿즈가 행사를 통해 공개됐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