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지스타19]풍월량, 침착맨, 통닭천사가 지스타에 떴다... 사진으로 보는 '플레이 온 챌린지' 팀 풍월량

등록일 2019년11월16일 13시51분 트위터로 보내기

 

구글 플레이의 모바일 게임으로 진행되는 종합 모바일 게임 대항전 '플레이 온 챌린지'가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19' 현장에서 막을 올렸다.

 

'플레이 온 챌린지'는 10인의 크리에이터가 팀을 나눠 모바일 게임 최강자의 자리와 구글 플레이 포인트 다이아몬드 등급을 놓고 벌이는 종합 모바일 게임 대항전으로, '지스타 2019' 이전부터 팀 풍월량(풍월량, 침착맨, 옥냥이, 통닭천사, 벤킴)과 팀 김재원(김재원, 우정잉, 김블루, 형독, 멋사)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브롤스타즈', '크레이지 아케이드 M', '무한의 계단', '쿵야 캐치마인드' 등 총 5개의 모바일 게임에서 치열한 대결을 펼친다.

 

특히 팀 풍월량은 '브롤스타즈' 최강자라 불리는 '벤킴'을 영입해 '브롤스타즈' 종목에 모든 역량을 집중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두각을 드러낸 '옥냥이'와 '크레이지 아케이트 M'을 집중적으로 수련한 '침착맨'을 통해 이미 여러 종목에서 승리를 자신하고 있다.

 

한편, 인기 크리에이터가 한 자리에 모인 만큼, '플레이 온 챌린지'가 진행되는 구글 플레이의 부스는 많은 인파가 몰리기도 했다. 게임포커스가 '플레이 온 챌린지'에서 결전을 준비 중인 팀 풍월량의 멤버들의 사진을 담아왔다.

 


























지스타특별취재팀 (desk@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