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현지취재]애니메이션 마니아들 빅사이트에 집결, 'AnimeJapan 2019' 현장을 가다 # 1

등록일 2019년03월26일 18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올해로 6회째를 맞은 'AnimeJapan 2019'가 약 15만명의 관람객을 동원하며 성황리에 진행중이다.
 
이번 AnimeJapan 2019 행사는 23, 24일을 퍼블릭 데이로, 25, 26일은 비즈니스 데이로 진행했다. 주말에 열린 퍼블릭 데이 행사에는 일본 뿐만 아니라 넷플릭스 등 세계 유수의 애니메이션 제작사, 관련상품 제조사, 방송사들이 부스를 냈으며, 한국, 일본 중국은 물론 북미, 남미, 유럽 등 세계 각국에서 일본 애니메이션 마니아들이 집결했다.
 
AnimeJapan은 현재 한창 인기를 모으고 있는 작품들은 물론 앞으로 나올 신작 애니메이션 정보를 한발 먼저 확인할 수 있는 행사로 매년 애니메이션 마니아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
 
2019년 행사에도 제작진, 성우들의 이벤트가 열리고 각종 관련상품, 먹거리가 전시, 판매되어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세계적 인기 게임 '페이트/그랜드 오더'를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 등 게임 원작 애니메이션 부스도 다수 발견할 수 있었다.
 
매년 현장 취재를 진행하고 있는 게임포커스에서는 2019년 행사에도 공식 초대되어 행사를 취재했다. 생생한 현장 사진들을 모아봤다.
 
현장 취재 및 사진 촬영: 우라노호시여학원 사진부
기사 작성: 이혁진 기자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