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변신 선언, 여름 테마는?

올 여름엔 제대로 된 '스피드'로 승부한다

등록일 2011년06월30일 15시58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은 오늘(30일), 두 차례에 걸쳐 ‘카트라이더’에 여름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히고 관련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먼저 여름 신규 테마 ‘월드 카트 챔피온십(World Kart Championship)’이 오늘 업데이트됐다. 경쾌하고 스피디한 레이싱 장면이 담긴 프로모션 영상에서 볼 수 있듯이 이번 테마는 ‘전 세계 카트레이싱 대회’를 콘셉트로 하고 있으며, 새로운 스피드전 트랙들이 대거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테마 업데이트를 통해 서킷 형태의 실제 레이싱 경기장을 모티브로 해 제작된 맵과 레이싱카 느낌의 카트바디를 추가하는 등 스피드전의 속도감과 재미를 극대화 하기 위한 여러 가지 장치를 업데이트했다.

또한 신규 테마 추가와 함께 다양한 주행 퀘스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넥슨은 신규 테마를 15회 주행할 시 ‘샴페인풍선’ 아이템 50개를, 스피드전 게임 플레이시 경험치와 루찌(게임포인트) 20%의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7월 7일에는 대규모 스피드 레이싱의 묘미를 살린 ‘포뮬러 모드’가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이는 최대 19명의 레이서 NPC(Non Player Character)들과 치열한 레이싱을 펼치는 게임 모드로, 여타 레이싱게임과 다르게 경쟁자들을 한대 한대 추월해나가는 과정에서 짜릿함과 스릴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됐다.

넥슨 카트라이더 개발팀의 박용규 팀장은 “이번에 추가된 신규 테마 및 포뮬러모드에 카트라이더 특유의 경쾌하고 시원한 레이싱 묘미를 잘 녹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다”며, “특히 무더운 이번 여름에는 새로운 ‘카트라이더’와 함께 시원하게 달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