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웹게임 '뮤 이그니션',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16년11월11일 14시14분 트위터로 보내기


웹젠(대표 김태영)의 신작 웹게임 '뮤 이그니션'이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신규 콘텐츠 '각인' 시스템과 '탈것 스킬' 추가 및 연금술 레벨 상향 등이 이루어졌다.

'각인' 시스템은 게임 캐릭터가 300레벨을 달성할 경우 공개되는 새로운 콘텐츠다. 해당 시스템을 통해 같은 직업, 등급의 '엑설런트 2옵션 아이템'을 캐릭터에 각인 시키면 추가 능력을 얻을 수 있다.

또한 게임 캐릭터의 전투력을 높여주는 '탈것' 스킬도 추가됐다. 여러 사냥터에서 200레벨 이상의 보스 몬스터를 사냥하면 탈것의 스킬을 배울 수 있는 책을 얻거나 '뮤 이그니션'의 공성전에 참여하여 스킬이 들어있는 상자를 하나씩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뮤 이그니션' 유저들의 편의를 위한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게임 채팅창에 각 게이머들의 캐릭터 레벨을 표기해 사칭을 통한 거래사기를 방지하고, 아이템 탐색창고에 분류 기능을 추가해 직업, 부위, 옵션에 따라 원하는 아이템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개선했다.

한편, 웹젠은 '뮤 이그니션'의 업데이트와 함께 기념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11월 13일부터 15일까지 몬스터 '넵튠'을 공격하면 보상을 제공한다. 넵튠의 체력을 떨어트릴 때마다 '콘도르의 불꽃', '영혼의 보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고, 특정 체력 이하로 감소시키면 해당 서버에 경험치 2배 버프가 적용된다.

또한, 11월 19일 단 하루 동안만 특별한 칭호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별한 칭호를 장착하면 캐릭터의 생명·공격·방어 능력이 향상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