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프리뷰

네오위즈인터넷, 코카-콜라와 짜릿한 제휴

2011년04월28일 09시37분
게임포커스 포커스 (bodo@gamefocus.co.kr)

네오위즈인터넷(대표 이기원)은 코카-콜라와 제휴를 맺고 공동마케팅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네오위즈인터넷은 ‘탭소닉’ 게임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으로 서비스 중이다. ‘탭소닉’은 스마트폰의 탭 & 슬라이드 방식을 이용해 음악을 들으며 화면을 터치하는 리듬액션 게임이다. 현재 애플 ios에서 130만 다운로드를 넘기며 음악 분야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소녀시대, 빅뱅, 아이유, 카라 등 최신 가요도 수록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음악 게임 탭소닉과 코카-콜라는 이번 제휴를 통해 아이돌 2PM이 부른 코카-콜라 로고송 ‘Open Happiness Song’을 ‘탭소닉’에 탑재한다. 로고송은 무료로 제공되며 포인트 소진 없이 누구나 무제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탭소닉은 코카-콜라의 노래와 짜릿한 이미지를 회원들에게 무료로 제공하여 게임의 재미를 더해주고, 코카-콜라는 자사의 로고송을 게임에 삽입함으로써 홍보효과와 ‘Fun’이라는 정체성을 강조할 수 있게 됐다.

양사의 제품은 각각 손끝과 목에서 느껴지는 짜릿함이 마케팅 포인트로, 관련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각각 아이폰, 아이팟터치, 아이패드 등에서 탭소닉을 다운로드 받은 후 2PM의 ‘Open Happiness Song’를 플레이하고, 코카-콜라 공식 트위터(@cokecaster)를 팔로우 한 뒤 탭소닉 결과 점수를 올리면 된다. 최고득점자 10명에게는 탭소닉 뮤직포인트 3,000점과 코카-콜라 1박스를, 고득점자 및 일반 참여자들도 뮤직포인트 3,000점과 코카-콜라 기프티콘, 벅스 세이브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네오위즈인터넷과 코카-콜라는 제휴 마케팅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자사가 보유한 커뮤니케이션 채널도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네오위즈인터넷이 서비스하는 음악포털 벅스(www.bugs.co.kr)와 탭소닉 페이스북(www.tapsonic.co.kr)을 비롯하여 코카-콜라 홈페이지(www.cocacola.co.kr), 블로그(http://blog.naver.com/cokecast/)를 통해 제휴와 관련한 내용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한편, 네오위즈인터넷과 코카-콜라는 게임과 음료의 인기가 높아지는 여름시즌에 맞춰서 각각 음악 게임과 콜라의 공통분모를 활용한 제휴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후뢰시맨' 추억 소환해 호평받은 X-PLANET...
더블유게임즈, 자회사 더블다운인터액티브 ...
님블뉴런, '이터널 리턴' 운영 정책 위반 ...
마브렉스 웹3 퍼블리싱 신작 '메타 토이 드...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7주년 기념 대규...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
워트, 삼성전자 약 23조 테슬라 파운드리 수주... 삼성 美 텍사...
풀무원, '금값' 김값 가격 폭등에 정부 김 비축 제도 추진... 김...
도우인시스, 삼성 폴더7 미국서 예약신기록... UTG 단독 공급 부...
휴니드, 트럼프 관세 협상카드 '보잉' 글로벌 계약 수혜... 보잉...
루미르, 일론머스크 스페이스X와 위성 3,4,5기 추가 발사 계약 '...
SK이터닉스, 美 ESS 시장 직접 진출… 대중국 고관세 수혜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