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카카오게임즈, MMORPG '아키에이지 워' 최초 글로벌 통합서버 및 첫 기술 전환 직업 사전등록 시작

2025년12월03일 16시33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주)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MMORPG ‘아키에이지 워’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글로벌 통합 신서버와 첫 기술 전환 직업 사전등록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최초의 글로벌 통합 신서버인 ‘그델론’과 ‘에윈’은 국내 및 글로벌 이용자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통합 환경을 기반으로 운영되며, 콘텐츠 오픈 순서를 기존 서버와 구분해 성장 부담감을 낮췄다. 사전등록은 카카오게임즈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서 참여할 수 있다.

 

두 서버는 ‘팔로스의 샘물’ 시스템이 제외된 구조로, 대부분의 아이템을 파밍과 거래를 통해 획득하도록 설계됐다. 또한 ‘그로아’ 소환권과 유물 장신구 4종을 게임 내 재화인 금화로 판매해 이용자들에게 보다 자율적이고 공정한 성장 경험을 제공한다.

 

기술 전환 직업 '마검사'도 다음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될 예정이다. 마검사는 게임 최초의 기술 전환(스탠스 체인지) 기반 직업으로, 신규 상태 이상인 ‘정전기’를 활용해 적을 제압한 뒤 강한 피해를 가하는 전투 스타일을 특징으로 한다.

 

사전등록 참여자 전원에게 희귀 등급 직업·그로아·탈것 소환권을 각 1장씩 100% 지급한다. 또한 사전등록과 함께 공개된 ‘다그란의 선물’ 포인트 교환소를 통해 누적 결제 금액(11월 26일까지 기준)에 따라 포인트를 적립하고 영웅 직업 선택 소환권 상자를 포함해 다양한 게임내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아울러 글로벌 통합 신서버 업데이트를 기념해 국내외 스트리머들의 프로모션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아키에이지 워 최초의 글로벌 통합 신서버는 이용자들이 국가와 서버의 경계를 넘어 함께 경쟁하고 협력할 수 있는 새로운 환경이 될 것”이라며, “사전 등록 참여만으로도 보상을 얻을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아키에이지 워’의 신규 업데이트 및 각종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이치투 액션 어드벤처 게임 '반지의 제왕...
문체부 2026년 예산 7조 8,555억 원으로 확...
엔씨소프트 이용자 의견 적극 반영한 '아이...
스마일게이트 'CFS 2025 그랜드 파이널' 개...
서린씨앤아이, 연말 HOLIDAY GIFT 조립 PC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큐에스아이, 양자컴퓨팅 및 우주 분야 핵심 'MMIC' 글로벌 기업...
대한광통신, 삼성·현대차 등 총출동 정부 ‘K-양자연합’ 출범...
모델솔루션, 휴머노이드 핵심 '관절'용 초경량 스마트 액추에이...
태성, 복합동박 공급 계약 임박 소식에 '강세'
M83, 한한령 해제 기대감... 中 정부 지원 '한·중 VFX 베이스 ...
노타, 이 대통령 "AI 10조원 예산 편성"... 韓 최초 '엔비디아 ...
대원전선, 美 아마존 한국 내 AI 데이터센터 구축 등에 7조원 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