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22]대기줄만 약 3시간, 국내에서도 최고 입증한 세계 최고 서브컬처 개발사 호요버스

등록일 2022년11월19일 23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호요버스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중인 '지스타 2022' 현장을 통해 국내 팬들과 만났다.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로 이용자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은 호요버스는 벡스코 제2전시장에 총 80 부스 크기의 전시장을 운영해 대표작인 '붕괴3rd', '원신', '미해결사건부' 등 다양한 게임을 활용한 무대 이벤트 및 야외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한때 너무 많은 인파가 몰려 안전상의 이유로 입장과 굿즈 구매가 중단 되는 등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호요버스는 지스타 현장에서 국내는 물론 글로벌 지역의 유저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신작 ‘붕괴: 스타레일’과 ‘젠레스 존 제로’의 포토존과 시연존을 운영했다. ‘붕괴: 스타레일’은 자사의 ‘붕괴’ 시리즈의 핵심 정신을 이어 받은 신작 은하 어드벤처 전략 게임이며, ‘젠레스 존 제로’는 호요버스의 신규 IP로 탄탄한 스토리와 미래지향적인 게임 아트,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통쾌한 전투를 두루 갖춘 최신 도시 판타지 테마의 ARPG로 개발이 진행중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