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3on3 프리스타일', 가을 시즌 '배틀패스 파트2' 업데이트

등록일 2021년10월28일 09시47분 트위터로 보내기

 

조이시티(대표 조성원)가 자사에서 개발한 농구 게임 '3on3 프리스타일(3on3 FreeStyle)'의 2021 가을 시즌 배틀패스 파트2를 업데이트했다.

 

지난 9월 업데이트된 '배틀패스 파트1'에서 전대물 컨셉의 의상을 제공한 것에 맞추어 '배틀패스 파트2'에서는 변신 로봇 의상 세트 3종을 선보인다. 유저는 미션 클리어를 통해 배틀 레벨을 올려 변신 로봇 의상을 포함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본인의 실력을 뽐낼 수 있는 '칭호 시스템'이 추가됐다. 각각의 '칭호'는 제각기 다른 획득 난이도를 보유하고 있으며, 플레이 시 일정 조건을 만족하면 주어진다. 몇몇 칭호의 경우 상당한 획득 난이도를 가지고 있는 만큼, 유저들의 도전욕을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가을 시즌을 맞이해 신규 랭크전이 11월 9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시즌부터는 최상위 등급 보상인 트로피가 새로운 디자인으로 변경되며,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펫이 보상으로 추가된다.

 

조이시티 프리스타일 사업본부 김경태 실장은 “동일한 테마 아래 진행되는 2개 파트의 배틀패스를 통해 앞으로도 다양한 컨셉의 의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칭호 시스템은 기존 게임에 익숙해진 유저에게 새로운 목표를 제시해 신선한 동기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