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e-sports

농심 레드포스X스낵포, 특별 스낵 패키지 제품 선보인다

2021년06월17일 15시54분
게임포커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LCK 소속 리그 오브 레전드 팀 농심 레드포스가 스낵포(대표자 이웅희)와 협업하여 스낵 패키지인 '농심 레드박스'를 오후 6시 출시한다. 

 

LCK 팬들을 위한 '농심 레드박스'에는 11개의 농심 과자 및 라면 제품에 선수단 포토카드가 들어있다. 선수단 포토카드에는 2021년 서머 시즌 레드포스 선수들이 담겨 있으며, 1% 확률로 들어있는 황금카드를 발견하면 해당 선수의 친필 사인 유니폼을 받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이번 제품 출시를 협업하는 간식 큐레이션 서비스 '스낵포'는 작년 T1 소속 스트리머 '울프' 이재완 전 선수와 울프박스를 출시하여 e스포츠 팬들에게 큰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농심 레드포스 오지환 대표는 "농심 레드박스 출시는 농심만이 제공할 수 있는 가장 신선한 이벤트라고 생각한다. 매년 선수 카드와 함께 출시하는 농심 레드포스만의 특별한 아이덴티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특히 스낵박스에 담기는 제품들은 농심 레드포스의 대표 선수인 '피넛' 한왕호, '덕담' 서대길, '리치' 이재원 선수가 직접 고른 제품으로 의미를 더한다. 해당 영상은 6시 공개되는 팀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함께 확인할 수 있다.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발할라 서바이벌', ...
스마일게이트 'TGS 2025' 현장 진행 프로그...
박지성, 앙리, 제라드, 실바 등 전세계 레...
전국민 참여 e스포츠 게임 축제 '사이LOL',...
드림에이지 신작 '아키택트: 랜드 오브 엑...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
풀무원, '금값' 김값 가격 폭등에 정부 김 비축 제도 추진... 김...
도우인시스, 삼성 폴더7 미국서 예약신기록... UTG 단독 공급 부...
워트, 삼성전자 약 23조 테슬라 파운드리 수주... 삼성 美 텍사...
루미르, 일론머스크 스페이스X와 위성 3,4,5기 추가 발사 계약 '...
SK이터닉스, 美 ESS 시장 직접 진출… 대중국 고관세 수혜 기대...
휴니드, 트럼프 관세 협상카드 '보잉' 글로벌 계약 수혜... 보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