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스틸에잇 '한화생명e스포츠 카트라이더 올스타전 시즌2' 결승전 실시

등록일 2020년07월03일 11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스포테인먼트 기업 스틸에잇(대표 남호형, 허호진)은 자사가 주최하고 한화생명e스포츠가 후원하는 ‘한화생명e스포츠 카트라이더 올스타전 시즌2'의 결승전을 오늘 오후 6시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화생명e스포츠 카트라이더 올스타전 시즌2'는 황제 문호준의 개인 방송 채널에서 진행되는 온라인 대회로, 중계에는 공식 리그 해설 위원인 정준 해설이 참여한다.

 

또한 기존 리그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경기 방식과 선수 조합으로 팬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이번 대회 결승전에서는 ▲뉴배박 ▲쿨쿨..Zz ▲예능이란 ▲쌍쌍박 등 실력 있는 4개 팀이 자존심을 걸고 한판 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또한 각 팀에는 김응태, 최영훈, 배성빈, 박인수, 김승태, 이재혁 등 뛰어난 기량의 카트라이더 프로 e스포츠 선수들이 포진되어 있어 손에 땀을 쥐게 하는 팽팽한 접전이 예상된다.

 

이번 대회는 총점 140점을 먼저 달성하는 팀이 우승을 차지하게 되며, 1위에게는 200만 원, 2위 100만 원, 3위 50만 원 등 상금이 수여된다.

 

‘한화생명e스포츠 카트라이더 올스타전 시즌2'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생명e스포츠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