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클로저스' 5주년 기념 유저 오프라인 행사 '클로저스 어셈블' 개최

등록일 2019년11월23일 21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이 금일(23일) 경기도 성남시 판교 사옥에서 자사가 서비스 중인 PC 온라인게임 '클로저스'의 유저 오프라인 행사 '클로저스 어셈블'을 개최했다.

 

지난 2014년 12월 서비스를 시작한 클로저스는 정체 모를 차원문을 통해 '신 서울'을 습격하려는 차원종과 이를 제압하는 능력자들의 이야기를 그린 액션 MORPG이다. 개성 강한 캐릭터와 시원한 액션으로 많은 유저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

 











 

금일 진행된 클로저스 어셈블은 오는 12월 클로저스 정식 서비스 개시 5주년에 앞서 진행된 행사로, 클로저스 서비스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전시존과 그레모리의 이상한 기계, 장미숙의 데이터베이스, 누구나 이기는 크레인 게임 등 실제 게임 스토리와 연계한 아케이드존 등을 마련해 유저들에게 즐거움과 다양한 선물을 제공했다.

 

또한, 넥슨 1994홀에서는 암살 일족의 후예인 파이의 목소리를 연기한 윤은서 성우와 함께 클로저스 관련 문제를 맞히는 '클잘알 퀴즈 대회'와 정식 출시 5주년을 기념해 지금까지의 서비스 과정과 앞으로의 업데이트 내용을 영상으로 공개했다.

 


 


 

개발사 나딕게임즈는 클로저스에 이번 겨울 새로운 팀인 '4팀 시궁쥐'와 신규 캐릭터 '미래', '철수'를 업데이트 할 예정이며, 대규모 편의성 업데이트 외에도 그래픽 리마스터 등을 진행해 더욱 편하고 세련된 클로저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