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취재

[블리즈컨18]'오버워치' 신규 단편 애니메이션 'Reunion'과 29번째 신규 영웅 '애쉬' 공개

2018년11월03일 06시48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블리자드가 자사 게임 팬들을 위한 축제 ‘블리즈컨 2018' 오프닝 현장에서 ‘오버워치'의 신규 단편 애니메이션 ‘Reunion(재회)'과 29번째 신규 영웅 ‘애쉬'를 공개했다.

 

오프닝 세션에서 무대에 오른 제프 카플란 ‘오버워치' 총괄 디렉터는 “올해는 정말 좋은 한 해였다. ‘오버워치 리그'와 ‘그룹 시스템', ‘부산'과 ‘리알토' 맵, ‘브리기테'와 ‘래킹볼' 등을 선보였다. 특히 ‘핑크 메르시'는 1,270만 달러나 모금되었다. 정말 자랑스러우며, 세계를 바꾼 것이 바로 여러분이다”라고 환영사를 전했다.

 

이어 현장에서 ‘맥크리'와 신규 영웅 ‘애쉬'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신규 단편 애니메이션 ‘Reunion(재회)'이 공개됐다. 영상에서는 ‘오버워치' 맵 중 하나인 ‘66번 국도'를 배경으로 과거 동료 사이였던 ‘맥크리'와 ‘애쉬'의 이야기를 유쾌하게 담아냈다.

 

 

단편 애니메이션을 통해 처음 모습을 드러낸 ‘애쉬'는 새롭게 추가될 예정인 29번째 신규 영웅이다. 악명 높은 무법자 집단 ‘데드락 갱단(Deadlock Gang)'의 두목으로, ‘바이퍼 소총'으로 무장해 위협적이고 다재 다능한 능력을 갖춘 공격형 영웅이다.

 

게임 내에서 ‘애쉬'는 적을 신속하게 공격하는 비조준 사격과 강력한 대미지를 주는 조준 사격을 선택해 적을 공격하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다이나마이트를 던져 불을 붙이거나 직접 사격해 폭발시킬 수도 있으며, 충격 샷건으로 큰 피해를 주며 적 또는 자신을 밀쳐내는 것도 가능하다. 궁극기로는 옴닉 로봇 ‘밥'을 소환할 수 있으며, ‘밥'은 전방으로 돌진해 적을 공중으로 띄우고 팔에 부착된 총으로 공격한다.

 



























그라비티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신...
4년 동안 이어진 넥슨·아이언메이스 '다크...
슈어소프트테크, SDV 전환 가속화... 현대...
풍성한 연말과 산뜻한 새해 시작은 로지텍...
kakao LINE

관련뉴스

[블리즈컨18]스캇 머서 '오버워치' 총괄 디자이너 "한국 유저들의 '애쉬' 플레이 기대된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씨엠티엑스, 삼성·TSMC·마이크론 글로벌 반도체 빅3 고객사 확...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메타보라게임즈, 네오스텔라게임즈와 웹3 게임 공동 개발·출시 ...
신성에스티, '美 ESS 규제 강화' 국내 배터리셀 업체 성장 기회....
큐에스아이, 양자컴퓨팅 및 우주 분야 핵심 'MMIC' 글로벌 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