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프리뷰

흥행예감 솔솔~ 디즈니 최고 IP 조이시티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이 온다

2017년04월21일 09시25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엔드림이 개발하고 조이시티가 서비스하는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이 오는 5월 출시될 예정이다.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은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시리즈의 IP를 활용한 모바일 전쟁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전 세계 다른 해적들과 뺏고 빼앗기고, 협력하고 배신하며 해적왕으로 성장하는 게임으로 원작의 고유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은 영화를 상징하는 주요 인물과 해적선, 모험 스토리를 재현했다.

플레이어는 해적으로서의 역할을 맡아 영지 건설 및 함대 구축, 해적 훈련 등 자신만의 세력을 확장해 나가기 위한 다양한 전략을 구상한 후 연맹을 결성해 다른 플레이어와 전투를 펼치거나 힘을 합쳐 공동의 적을 물리칠 수 있다.

특히 '잭 스패로우'와 '캡틴 바르보사', '윌 터너' 등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의 주인공들과 함께 색다른 해적 이야기를 만들어갈 수 있는 스토리 모드가 이 게임의 핵심 재미요소 중 하나이다.

게임 소개

플레이어는 게임을 통해 해적으로서의 레벨 업뿐만 아니라 다양한 약탈 기능을 즐길 수 있다. 우선 자신의 영지와 해적 선장의 능력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며, 자원 생산 및 다양한 건물을 강화시키고 새로운 해적선 및 해적을 소유할 수 있다. 또한 48개의 도시 방문, 연맹을 통해 요새와 기타 건물 업그레이드 및 아군 연맹의 영토 확장이 가능하다.

다른 해적과의 전투 모드인 PVP, NPC와의 전투 가능한 PVE 모드도 즐겨볼 수 있다. 먼저PVE 모드에서는 몬스터 사냥과 상대 해적선 근처로 영지가 이동해 적들의 자원과 장비를 약탈해 재산을 축적할 수 있다. 또한 대규모 PVP를 통해 타 연맹에 대한 집결 공격과 함께 도시 점령전을 통해 아이템을 획득하고 자원 약탈도 가능하다.

주요 콘텐츠
- 영지: 다양한 건물을 건설하고 업그레이드 할 수 있으며, 레벨 상승에 따라 더욱 강력한 함선을 건조하고, 해적들을 고용할 수 있다.


- 캐릭터: 캐리비안의 해적의 상징적인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 스토리 모드: 캐리비안의 해적의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PvE 모드

- 해적선 커스터마이징: 유저의 취향에 맞게 돛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 전투: 총 4단계로 전투가 진행되며, 전투 종료 후 리플레이로 전투 상황을 다시 확인할 수 있다.

- 다양한 몬스터: PVE 모드에서 등장하는 다양한 몬스터

- 동인도 무역회사: PvE 콘텐츠이며, 유저가 자신의 레벨에 맞는 동인도 무역회사(NPC)를 찾아 전투를 진행하며, 자원을 대량 획득할 수 있다.

- 연맹전: 가장 핵심적인 콘텐츠인 '연맹'에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대규모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 약탈 물품 판매: 해상에 존재하는 무역선에서 약탈한 물품을 각 도시에 판매하여 이윤을 남길 수 있는 시스템이다.

시프트업, 유가증권 시장 상장 증권신고서 ...
"나 혼자만 잘 나가" 넷마블 '나혼렙:어라...
학산문화사 '2024 책 읽는 한강공원' 참가....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액션 게임 '모비드 :...
쿠로게임즈 신작 '명조: 워더링 웨이브' 런...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에스피소프트, MS 아마존 340조 AI 데이터댐 경쟁... MS SPLA 사...
이노룰스-비트컴퓨터,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의료정보화 신규...
네오핀, 글로벌 RWA 선두주자 도약 위한 신규 RWA 플랫폼 계획 ...
네오위즈 '이드 서울 2024' 베뉴 스폰서 참여, 오프닝 세레모니 ...
위메이드, 사우디아라비아 로그 센티널 스튜디오와 위믹스 온보...
동아엘텍, 사피엔반도체 강세에 자회사 투자 부각 '상승세'...
네오핀, 핀시아를 이더리움과 클레이튼으로 연결하는 최초의 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