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K 플레이모어, '더 킹 오브 파이터즈 XIV' 9번째 티저 트레일러 공개

등록일 2016년03월25일 17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SNK 플레이모어는 25일 PlayStation 4 전용 소프트웨어 'THE KING OF FIGHTERS XIV(더 킹 오브 파이터즈 XIV)'의 티저 트레일러 제 9탄을 공개했다.

이번 트레일러에서는 KOF의 인기 캐릭터인 '아사미야 아테나'를 비롯한 신규 캐릭터 '넬슨', '루온'이 등장한다.

아사미야 아테나는 성실하고 예의 바른 정의를 위해 싸우는 여고생이다. 태어날 때부터 지닌 초능력과 중국 권법을 조합한 전투 스타일이 특징이며, 초대 'KOF '94'부터 모든 타이틀에 등장한 KOF 의 히로인적인 존재이기도 하다.

넬슨은 불의의 사고로 한 쪽 팔을 잃어버린 젊은 천재 복서로 이번 작품에 처음 등장하는 캐릭터다. 최첨단 로봇 공학으로 탄생된 의수를 통해 단기간에 부활한 넬슨은 병원에서 계속 잠들어 있는 약혼자가 깨어나기를 소망하며 세계 정점을 노리고 있다.

긴 다리로 채찍같은 킥을 날리는 루온은 적의 모든 행동을 봉쇄한다. 요염함 속에 무언가를 감추고 있는 수수께끼의 미녀 루온 역시 이번 작품의 신규 캐릭터다.

SNK 플레이모어는 향후에도 '더 킹 오브 파이터즈 XIV' 등장 캐릭터들을 소개하는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