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로키 스튜디오, '디제이맥스' X '하이츠' 팝업 스토어 오픈... 추운 날씨에도 유저들 '장사진'

등록일 2023년12월16일 23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를 개발하고 있는 네오위즈 로키 스튜디오가 '하이츠 스토어'와의 콜라보레이션하고, 15일부터 첫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 팝업 스토어는 17일(일)까지 운영된다.

 



 

팝업 스토어 오픈 이틀 차인 오늘(16일)은 전날 내린 비로 인해 매우 춥고 바람이 강하게 부는 날씨였음에도 불구하고 오전 일찍부터 현장을 방문한 수백 여 명의 팬들로 장사진을 이루었으며, 이에 입장 대기 번호 발급은 오후 일찍 마감됐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팝업 스토어는 '디제이맥스' 시리즈의 얼굴 마담인 '엘 클리어'와 '엘 페일'을 비롯, '플레이'와 '레나', '다인' 등 시리즈를 아우르는 인기 캐릭터를 테마로 한 각종 머천다이즈로 꾸며졌다.

 

이 머천다이즈 및 패션 아이템 중에서는 인게임 BGA에 '엘 클리어'와 '엘 페일'이 입고 등장했던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스타디움 자켓, 코치 자켓, 무난하게 코디할 수 있는 후디의 인기가 높았다.

 

또 피규어 제조사 APEX TOYS가 조형을 맡은 '엘 클리어'와 '엘 페일'의 레이싱 테마 피규어 시제품도 처음으로 전시됐다. 이번에 처음 시제품이 공개된 만큼 판매 계획이나 시기 등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이 외에도 기존에 '디제이맥스 스토어'에서 판매 중인 상품들을 포함해 ▲아크릴 스탠드 ▲미니 키링 ▲밀크 글래스 ▲왕관 모양 쿠션 ▲패널 캡 ▲그래픽 티셔츠 ▲후디 ▲크루넥 ▲양말 등 다양한 머천다이즈 및 패션 아이템이 준비됐다.

 











 

팝업 스토어의 운영이 종료된 후에도 의류 제품들은 온라인 프리 오더로 구매 가능하다. 하이츠 콜라보 의류 제품들은 하이츠 온라인 스토어에서, '디제이맥스' 제품들은 '디제이맥스 스토어'에서 판매된다. 의류 제품들은 약 2달(8주) 가량의 제작 기간을 거쳐 배송될 예정이다.

 











 



 

'디제이맥스' X '하이츠' 팝업 스토어 현장에는 'Juking' 김대익 디렉터, 'XeoN' 왕정현 개발 PM, 'DumpingLIFE' 이준섭 아트 디렉터, '7 Sequence' 오수헌 패턴 디자이너 등 로키 스튜디오 소속 주요 개발진이 대거 참석해 팬들의 쇼핑을 돕고 사진을 찍으며 소통했다.

 

또 'PUNEW', 'Pure 100%' 등 '디제이맥스' 시리즈와 인연이 있는 아티스트를 비롯해 '레밀리아' 등 공식 파트너 스트리머 및 랭커들도 대거 현장을 방문해 '디제이맥스' 시리즈를 즐기는 팬들과 시간을 보내며 추억을 만들었다.

 


 

뿐만아니라 오늘(16일)은 '디제이맥스' 팬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일러스트레이터 'Mamo.C'가 현장에 참석해 팬 사인회를 진행했다. 본래 팬 사인회는 12시부터 14시까지 두 시간만 이루어질 예정이었으나,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늦은 오후까지 팬 사인회 시간을 연장했다는 후문이다.

 

이어 17일에는 '디제이맥스' 시리즈를 이끌고 있는 로키 스튜디오 'BEXTER' 백승철 PD의 팬 사인회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디제이맥스' 시리즈는 스토리 1기를 마무리하는 오리지널 DLC 'V 익스텐션 5'를 최근 출시하고, 신규 DLC의 출시에 맞춰 'DMRV 23FW'와 'V 익스텐션 5 OST' 등 디지털 앨범 2종도 함께 선보였다.

 

'DMRV 23FW'는 'V 익스텐션 5' OST 중 4곡을 골라 담은 시즌성 EP 앨범으로, 풀 버전 및 커버 버전이 각각 담겼다. 발매된 앨범들은 멜론, 벅스, 스포티파이, 유튜브 뮤직 등 국내외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