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이터널 리턴', '다음 게임' 사전 예약 7월 1일부터 시작

등록일 2021년06월18일 09시26분 트위터로 보내기

 

'이터널 리턴' 이 오는 7월 22일부터 카카오게임즈의 '다음 게임'을 통해 서비스에 들어간다.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님블뉴런(대표 김남석)이 개발하고 양사가 함께 서비스하는 생존 배틀 아레나 '이터널 리턴'의 '다음 게임(*Daum 게임)' 서비스를 7월 22일로 예고한 가운데, 7월 1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이터널 리턴'은 앞으로 '다음 게임'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게 되며, 국내 게임 이용자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한 층 강화한다. 특히, 더욱 편리해진 친구 추가 기능과 카카오톡 플랫폼을 이용한 정보 접근 등 한 층 대중적인 배틀 아레나 게임으로 한 발 더 다가간다는 계획이다.

 

무엇보다 글로벌 원 빌드 서비스 정책에 따라 '다음 게임' 이용자와 '스팀' 의 글로벌 게이머가 하나의 서버에서 만나 진정한 글로벌 배틀 아레나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된다.

 

'이터널 리턴'은 최대 18명의 플레이어가 각종 전략 전투를 활용해 최후의 1인 혹은 1팀을 가려내는 게임으로, 2주 단위로 진행되는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와 활발한 콘텐츠 추가를 통해 게임의 재미와 완성도를 지속해서 끌어올리고 있다.

 

'이터널 리턴' 의 '다음 게임' 서비스 사전예약 정보는 7월 1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와 '이터널 리턴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밖에 님블뉴런 공식 트위치 채널을 통해 각 캐릭터 공략 및 경기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