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세가퍼블리싱코리아 'Song of Horror' 8월 26일(목) 발매 결정

등록일 2021년04월22일 17시26분 트위터로 보내기

 

EXNOA(본사: 도쿄도 미나토구, CEO:나카무라 유스케)가 운영하는 DMM GAMES이 2021년 8월 26일(목) 발매 예정인 서바이벌 호러 어드벤쳐 'Song of Horror'를 한국, 홍콩, 대만, 동남아시아의 발매한다고 밝혔다.

 

본작은 13명의 캐릭터를 조작하여 이야기를 진행해나가는 3인칭 시점의 서바이벌 호러 어드벤쳐 게임이다. 고도의 AI가 플레이어의 행동을 학습하여 플레이할 때마다 다른 연출을 할 수 있다.

 

스토리
발견되면 죽는다.

 

역사 소설가 세바스찬・P・허셔가 모든 가족과 함께 행방불명이 되었다. 세바스찬이 걱정된 편집장이 그를 찾기 위해 부하를 자택으로 보냈다. 하지만 그 후로 부하가 되돌아오는 일은 없었다…

 

공포로 가득 찬 다양한 장소를 탐색
항상 경계하고, 몸을 숨기고, 숨을 죽여라. 잊혀진 고아원, 유기된 정신병원……괴이한 장소를 탐색해 단서를 찾아간다.
 
'그것'에 잡혀버리면 예외 없이 죽는다.

 

13명의 플레이어블 캐릭터
조작 가능한 캐릭터는 13명. 각각의 독자적인 시점으로 조사를 실시함으로써, 다른 단서나 아이템을 찾아낼 수 있다. 일련의 실종사건이 발단이 되어, 이윽고 무섭고 공포스러운'그것'이라고 불리는 이름 없는 어둠의 존재가 밝혀진다.
 
죽은 후에는 다른 캐릭터로서 이야기의 단편을 모아 게임을 계속할 수 있다.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공포 체험 가능
본작에서는 실감 나는 공포 체험을 실현. 영적 세계의 존재는 고도의 AI에 의해서 플레이어의 움직임에 대응하고, 예기치 못한 방법으로 쫓아온다. 플레이어에 따라 다른 연출로, 의지와는 상관 없이 긴장감은 높아진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