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게임빌,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에 신규 듀얼 속성 트레이너 추가

등록일 2021년04월21일 10시47분 트위터로 보내기

 

게임빌(대표 이용국)이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이하 2021 겜프야)'에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강력한 듀얼 속성의 선발 투수 트레이너를 선보인다. 새롭게 등장하는 '이시스'는 이집트 최고의 여신을 모티브로 삼았으며 다양한 능력을 갖추고 있다. 레전드 등급이면서 정신 속성과 지능 속성을 동시에 지니고 있어 강력한 선발 투수진 육성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포레스트 엘븐즈' 시나리오에 특화된 트레이너인 이시스는 선수 육성 전략의 폭을 넓힐 것으로 보인다.

 

레전드 트레이너를 쉽게 영입할 수 있도록 내달 4일까지 신규 트레이너 이시스와 레전드 트레이너 '레이첼'의 영입 확률 업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 5월 5일까지 갤럭시 컵이 새롭게 열린다. 포레스트 엘븐즈 구단 소속 선수들이 참가할 수 있으며, 중요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갤럭시 코인을 획득할 수 있어서 치열한 경쟁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캐주얼 비라이선스 야구 게임 '2021 겜프야'는 '글로벌 실시간 대전'을 도입해 전세계 유저들과 함께하는 경쟁의 재미를 높이고 있으며 풍성한 보상은 물론 유저 친화적 게임성 개선을 통해 인기를 지속시키고 있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