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e-sports

슈퍼셀 '클래시 로얄 리그 아시아' 한국 대표팀 선수 명단 및 경기 일정 공개

2018년04월27일 09시55분
게임포커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슈퍼셀이 자사의 모바일 게임 '클래시 로얄'의 공식 e스포츠 리그인 '클래시 로얄 리그 아시아'에서 한국 대표팀으로 활약할 선수 17명의 명단 및 경기 일정을 공개했다.

슈퍼셀은 지난 3월 클래시 로얄의 공식 e스포츠 리그인 '클래시 로얄 리그' 출범을 발표하고 한국 대표 팀으로 '샌드박스', 'OP.GG 스켈레톤', '킹존 DragonX', 'OGN ENTUS' 등 4팀을 선정한 바 있다. 각 팀들은 트라이아웃 과정을 통해 한국을 대표해 경기에 참가할 최고의 플레이어를 선발했으며, 최종 17명이 프로 선수로 등록됐다.

샌드박스 팀은 박준석(EDO), 박종훈(Beaver), 박환희(Khani), 박찬겸(Sinchu) 등 기존에 각종 클래시 로얄 대회를 통해 실력을 검증 받은 선수들로 팀을 구성해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케 했다. 네 명의 선수 모두 지난해 4월에 개최한 '크라운 컵 코리아'에 참가해 16강에 진출한 바 있으며, 이 중 박종훈과 박환희 선수는 나란히 우승과 준우승을 거뒀다.

OP.GG 스켈레톤 팀은 KeSPA컵, 클래시 로얄 한일전 등에서 전략적인 플레이를 보여준 장봉석(Chasyu)을 포함해 장태봉(DDaB0ngTV), 박성원(Seong Won), 이의찬(EuiChan), 고병진(JinTV) 등 총 5명의 선수로 팀을 꾸렸다.

킹존 DragonX 팀은 프로그래머인 최선호(Ho)를 팀의 주장으로 황신웅(X BOW MASTER), 성명근(July), 이경준(Big Daddy) 등 3명의 고등학생이 한 팀을 구성했다. 이 중 황신웅 선수는 지난해 열린 '크라운 챔피언십 글로벌 시리즈 코리아'에서 우승을 하고 '크라운 챔피언십 글로벌 시리즈 파이널' 16강에 오른 글로벌 무대에서 검증된 강호다.

OGN ENTUS 팀은 조승재(Haul), 손승현(Qmills), 강형규(Quesara), 양형렬(Astro) 등 트로피 5,300 이상의 실력 있는 신예 선수들로 팀을 구성해 파란을 예고하고 있다.

클래시 로얄 리그 아시아는 오늘 대만에서 첫 경기를 시작으로 7월까지 매주 금, 토, 일요일에 경기를 치르며, 모든 경기는 클래시 로얄 리그 아시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중계될 예정이다. 한국에서는 내일부터 OGN e스타디움에서 한국 팀 간의 개막적으로 리그를 개시하며, 클래시 로얄 팬들은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현장에서 무료로 관람 할 수 있다.

한편, 최고의 선수를 가리는 '클래시 로얄 리그 아시아 파이널'은 오는 7월 14일 한국에서 개최될 예정으로 e스포츠에 대한 한국의 입지 및 인기를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넷마블 '제2의 나라' 권역 통합 '월드 크로...
세가퍼블리싱코리아 닌텐도 스위치 2 버전 ...
아크시스템웍스 '헤롱헤롱 버니 가든' 한국...
데브시스터즈 조길현 대표 "쿠키런, 전세계...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씨엠티엑스, 삼성·TSMC·마이크론 글로벌 반도체 빅3 고객사 확...
TYM, 미국과 우크라이나 종전 협상... 우크라이나 재건 기대감 '...
씨엠티엑스, TSMC 42조 투입 2나노 공장 3곳 증설 계획... TSMC ...
메타보라게임즈, 네오스텔라게임즈와 웹3 게임 공동 개발·출시 ...